입점리 고분 전시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익산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익산에 입점리 고분 전시관이 있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는데요..

들어오자마자 반기는것은 박물관등에 가보면 보이는것이 있더라고요..

이제 들어가서 전시관을 보겠습니다.

고분 전시관이라 이렇게 모형도 만들어 놨네요..


고분에 대한 모형도가 있고요..


읻것은 우리나라 고분이 발견된 곳을 표시한것 같습니다.

고분 단면도와 모형이네요..

고분에 대한 설명입니다.

실제 고분이 생긴 모습을 제현해 놓은 것 같아요..
고분 모형과 유적들이 보입니다.

이건 고분에서 나온 유적 인것 같아요..




유적이 많네요..
유적을 들러보고 나니..

여러가지 설명이 되어 있는 곳이 나오네요..

이건 발굴되어 나온 유적 같네요..


그리고 역시나 어린이들을 위한 퍼즐이 준비 되어 있네요..

영상도 있고요..

이렇게 입점리 고분 전시관을 들러 보았습니다.
여기를 들러보고 나오니 바로 뒤에 실제 고분들이 있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익산시 웅포면 입점리 입점리고분전시관관리사무실



입점리 고분 전시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ats-generator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ats-generator님의 Actifit Report Card - TOP 250 leader-board (Week 9)

... | +1 | 16,208 | 40,134 | 46.5
14-ldsklee | 2,794,545 | 121,865 | -1 | 15,...

Thanks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건 볼때마다 너무신기해, 가끔 이런시대에 내가가서살면 세상이 어떻게 돌아갈까 하는의구심이나요 ,별볼일이없겠지만 ㅋㅋ

이마도 그시대 부족장이 아니면 힘들었을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날 무덤인거네요.. 피라미드 비슷한~~

네 처음에는 이런곳이 아닌줄 알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가끔 부산 쪽 고분 박물관에 나들ㅇ ㅣ갑니다^^

그러시군요 애들이랑 가도 좋을듯 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방문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94.25
ETH 3062.19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