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아인방에서...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전주에 가서 아이들하고 함께 식사를 하는데 좋다고 해서 들려 보았습니다.

와보니 뷔페네요..
그냥 시켜 먹는 줄알았는데. 완전히 뷔페였고요..

각각 종류의 음식이 줄비해 있네요..

먹고 싶은걸 먹어도 되니 좋았죠..

자리에 앉았는데요..

기본으로 샤브샤브를 주네요..
끓여서 먹는데 이것도 별미였네요..

일단 배불리먹었네요..
한가지 아쉽다면 아인방에 손님 대기줄이 있으면
시간을 정해놓고 그만 가시라고 연락을 하더라고요..

주소 :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1173




전주 아인방에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117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샤브샤브 부페는 언제나 사랑이지요^^ 보클!

샤브샤브 먹고 싶어지네요..

트립스팀에서 먹스팀 태그를 달면 표시가 되는군요. 먹스팀에서보팅도 해주는지요?

네 먹스팀에서 해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샤브샤브 뷔페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