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악산 축제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어제부터 내일까지 모악산 일원에서 모악산 축제를 합니다
김제시 하면 축제가 몇개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게 지평선 축제고요..
이 축제는 지평선 축제에 비하면 많이 알려지진 않았죠..

금산사 주차장 일원에서 하게 되는데요..
일단은 몇개의 부스가 준비되어 있네요..

축제를 하면 의미에 맞게 홍보관이 설수 있죠..

공연도 하는 것 같네요..

실제 축제장이라고 하는 것은 주차장이고
사실 모악산 축제는 등산객이 많죠..
모악산을 등산하러 오는 등산객이 많아서..
등산하러 왔다가 축제도 보고 가라는 의미죠..

공연을 하면서 주변을 둘러보면 작습니다.
몇몇 홍보관에 김제에서 생산되는 농산물등을 판매하고 홍보하는 곳도 있고요..

실제로는 주변에 오면서 보게 되는 벛꽃인데요..
이것도 이제 피기 시작했네요..
원래 처음에 모악산 벛꽃축제였는데..
벛꽃 피는 시기를 맞추기가 어렵다보니..
모악산 축제로 바꿨다고 하네요..
여기오면 금산사를 빼놓지 않고 보고 가는게..
묘미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북 김제시 금산면 금산리 489



모악산 축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미세먼지도 줄어서 야외활동하기엔 딱이네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후원으로 왔습니다 +_+

나무.jpeg

모악산축제는 처음 들어보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어디든지 당장 떠나고 싶어욧~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보팅용 계정 5개는 삼일 후 일괄적으로 보팅합니다!

모악산 축제에 한번 가봤네요.. 저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