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타세콰이어 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얼마전에 김제시청 인스타그램에서 메타세콰이어길이라고 해서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지평선에 펼처진 메타세콰이어 가로수 길이네요..
나무가 많이 자라서 보기는 좋네요..

여기가 시작점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여기가 전망대입니다.
여기서 가을에는 황금들녘을 봄철에는 청보리 들녘을 볼수 있다네요..

여기를 지나면 삼거리가 나오는데 여기서 김제 시내 방향으로 가면 또 같은 가로수길이 나옵니다.

괘 괜찮네요..
위치는 죽산면 종신리 540번지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김제시 죽산면 종신리 540



매타세콰이어 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메타세콰이어길 멋지네요! 청보리들이 바람에 살랑살랑 춤추는 모습은 정말 장관이죠!! ㅎㅎ

네~ 정말 장관이 따로 없지요..

좋네요^^

위성사진에서 평야지대가 시원하네요..

가로로가 멋지네요~^^

멋지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런데가 있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6/04] KR 커뮤니티 출석부

...lara | 코츠월드 로어 슬로터 [Lower Slaughter, Cotswolds, England] |
| ldsklee| sct 이벤트...(1sct 코인 배당) |
| asd5710 | [돌핀이] 영화 '기생충'...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