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국립 호국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임실 국립 호국원에 봉사활동을 하러 갔었습니다.

봉사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주변을 산책했는데요..

국립묘지에 안장된 분들이많아서 확장을 했던 것같네요..

주변에 이런 시설이 있네요..




이렇게 있어서 우리애들이 가서 보고 즐기기 좋게 해놨네요..

봉사활동을 하기 전에 헌화등을 여기서 하고요..

이곳에 와서 봉사활동을 시작합니다.

우리딸인데요..
옆에서 알여주니깐 자기도 한다고 열심히 하네요..
묘지옆에 태극기를 달아주고 오는 봉사활동인데요..
나름대로 배우는게 더 많은것 같습니다.

나름 잘 하네요..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왔는데요..
좀 더워서 시원한 동굴이 있어서 갔는데요..

여기 앞에 있어서 정말 시원하네요.
그런데 한번 들어가보고 싶었는데..
뱀나온다고 닫아놨네요..
한번쯤 이렇게 봉사활동을 가는것도 좋을 듯합니다.
저희는 매년 갈 생각입니다.
오늘 즐겁게 보내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임실 강진면 호국로 국립임실호국원



임실 국립 호국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6/11] KR 커뮤니티 출석부

...일 ~ 시골집 꽃구경하세요 |
| asd5710 | [돌핀이] 도시락 리뷰 '한쌈김밥' |
| ldsklee| 미리내의 주사위를 맞춰라~~(상금 2stc) |
| feelsogood | (Tasteem) 가성비 케익 ...

임실에도 국립 호국원이 있군요!! 처음 알았네요!!
아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되었겠네요^^

네 아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호국의 달, 잘 다녀오셨습니다.^^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