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여행(거제포로수용소 유적 공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여기는 정말 볼곳이 많더라고요..
우선 모노레일 타러 가야 하는데요..

여기가 모노레일 타는 곳입니다.
여기가 역사의 현장이라고 하더라고요..

여기에 다양한 이벤트가 있나 보네요..

모노레일 타는곳에 가기전에 몇군데 들려 봤습니다.

주변에 군인들이 지키고 그랬나 보네요..
이렇게 전시된게 많네요..
사람들도 많이 찾아 오고 있는 곳이네요..

포로수용소 유적 박물관..여기를 한번 들려보겠습니다.

여기 들어와서 보니 이렇게 되어 있네요..


이제 전시물을 감상해볼까요?

간략한 소개가 있고요..

설명이 있네요..



모형을 보니 뭔지 알것 같아요.. 군인과 포로들이겠죠..


이건 무기인가요?

이건 포로수용소의 모형인가 봅니다.

무기도 전시되어 잇네요. 설마 진짜는 아니겠죠?

유물 몇점을 보고 나왔습니다.
이렇게 보니 역사의 현장에 온것 같네요..
다음에는 모노레일 타고 올라가보겠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상남도 거제시 계룡로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 Historic Park of Geoje POW Camp



거제도여행(거제포로수용소 유적 공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거제도는 딱한번 가봤는데... 박물관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ㅎㅎ
거제포로수용소는 군시절 부대 역사를 배우면서 잘 알게 되었는데...

네 방문을 감사드립니다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7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8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좋은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긴지는 모르겠는데 어릴때 포로기념관 다녀왔던거 같아요~

10년전에 다녀온 기억이 조금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