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야행(동헌내야)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한여름밤에 각 지자체에서 야행을 준비해서 저녁에 더운날 나와서 즐기라고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제가 간곳도 김제에서 한여름 더운날 이곳에서 역사 기행 같은것을 할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던 곳입니다.
이곳은 김제의 보건소 근처에 있는 동헌이라는 곳인데 그 주차장에서 바로 행사도 하고...
동헌도 개방해서 볼거리를 높어 놨습니다.

가는길에 이렇게 얼음을 버스정류장에 놓아서 시원하게 해놓은 센스~~

나름 음악회를 준비해서 음악 밴드들이 모여서 경연을 하고 있네요..

이제 김제 동헌(엣 날 관아)에 들어갑니다.

시민들이 많이 참여 하고 있네요..
건물 입구 입니다.

저녁이라 그런지 불도 켜있고 운치있네요..

여기 사또님인가??
이분이 설명도 하고 그러네요..

이곳에 동헌에 대한 설명이 있고요..




여기는 뒷쪽으로 가니깐 다시 집한채가 나오네요..
아마도 사또께서 앞에 건물에서 업무를 보고 뒤에 건물에서 숙소로 썻나??
ㅎㅎ

보호수~~~

나무가 크네요..

요즘은 이런 불빛을 많이 쓰는것 같습니다.
보기 좋네요..
도로에 이런것이 나오니 멋집니다..


여행지 정보
● South Korea, Gimje-si, Gyo-dong, 김제동헌



김제 야행(동헌내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 마자요. 요즘 바닥에 조명쏘는거 많더라구요. 서울 골목길에도 있어욤.

앗 이거 언제했었나요? 곧 지평선하겠네요^^

지자체마다 이런 행사를 많이 하고 있는 모양이군요
여름밤에 슬슬 산책하면 괜찮겠네요

ㅎㅎ 버스정류장 얼음 아이디어 좋더라구요
서울은 안보이던데
지방에선 몇번 봤어요~

김제 동헌도 좋네요 못가봤으니 찜 ㅎㅎㅎ

Hi @ldsk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50 which ranks you at #117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Pretty cool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