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육이 키우는 할아버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제주 놀러갔다가 다육이를 이쁘게 키우는 할아버지가 계시다해서 찾아간곳
정말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담벼락이고 집안이고 다육이로 가득찬 진귀한
풍경을 볼 수있습니다.

살면서 이렇게 튼실하고 많은 다육이를 본적이 없어서 눈길이 자꾸갑니다.

다육이 속에 노란집이 할아버지가 사시는 집입니다.. ^^

앞마당에 온갖다육이로
정말 할아버지가 다육이를 사랑하시나봐요.. !! 제주 명물이 되었다고해서
저두 인터넷보고 왔는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네요

들여다보니 아기자기한 할아버지의 성격이보이네요 ㅋㅋ

안에 들어갔는데..
창밖풍경이 예술이네요..ㅋㅋ

정말 다른나라에 와있는 느낌입니다..
제주가시면 다육이키우는 할아버지 집에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듯싶어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효동 하효중앙로98번길 27



다육이 키우는 할아버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와 제주도에 이런곳도있네요
제주도 놀러가면 꼭한번들러볼께요
보클하고갑니다

와~ 담벼락까지 다육이로 가득하군요!! 대단한 할아버지네요^^

우와~다육이 키우기 은근 힘들던데 할아버지 정성이 대단하시네요~^^

다육이 몇개도 관리하기 힘든데 대단 하시군요.
뭐 제주하면 자다가도 벌떡 하는 저라..
담에 보러 가야 겠네요.
F81A6A4B-DFCD-480F-8CE6-3699CD71B304.jpeg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진짜 처음봅니다;;;;이렇게 어떻게 키우시죠~!! 정말 유명해지겠어요~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어머 ㅋㅋ 깜짝.., 대단하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