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를 잡으러!! 농수산물시장으로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요즘 제철을 맞은 굴과 도루묵과 회를 사러 오랫만에 온 천안 농수산물 시장을 왔습니다..^^
김장철이라 그런지 지나다보니 온갖 김장재료 들이 다 보여 풍성함을 이루는 곳입니다.

그러나 전!
수산물을 사러왔기에 수산물 시장을 들렸어요.. ^^

굴철이라 그런지..
여기저기 아주 아주 실한 굴이 한가득씩 쌓여있네요.. !!

단지 수산물 시장만 들어왔을 뿐인데 규모가 엄청나게 큽니다.. ^^
그래서 볼거리가 많아요.. ^^

한쪽 옆을 차지하고 있는 반찬가게 손님이 참 많아 놀랬습니다. !! ㅋㅋ

고기를 물고있는 참치가?? 방어가??? 아주 인상적이네요.. !!
이 농수산물 시장와서 제일 인상깊은 사진이네요..ㅋㅋ

제가 블로그 메인사진으로 쓰겠다고 찍으니 남편이 징그럽게 뭐하러올리냐고
다른사람들 불편할꺼라 하는데..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생각이 틀리니 저처럼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란 생각에 투척... !!!

남편 본인도 다 좋아하면서 무슨 새삼스럽게 ㅋㅋㅋ
약한척은 ㅋㅋㅋ

신선한 수산물을 먹으려면 역시 수산물 시장으로 고고!!
도루묵 3만원어치구입 ㅋㅋ 배에 알이 꽉찼는데 어떻게 해먹어야할지 마법의 인터넷검색해봐야겠어요.. ^^ 굴은 3만5천원/ 회는 3만원/
역시 시선하고 양이 많아서 좋아요..ㅋㅋㅋ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부성동 천안대로 천안시농수산물도매시장



고기를 잡으러!! 농수산물시장으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수산물시장에 딱 어울리는 대표 사진입니다. ㅎ

방어가 셀카 찍은 줄 알았어요 ㅋㅋ

ㅋㅋㅋㅋㅋ

시장이 굉장히 크네요~^^

대박이네요 대방어인가요??

방어연출이죠?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확실히 님 말대로
고기를 물고 있는 모습이 인상깊네요 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인상깊은 사진...불편은 무슨,,,ㅎㅎ
저도 마찬가지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