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찾아간 곳!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맛집은 찾아다녀봤어도 호두과자를 먹으러 일부로 길을 나서긴 처음인듯합니다.

유명한 천안 호두과자를 뒤로하고 맛있고해서 남편이랑 찾아간 곳...
직산에 위치 해 있어 간만에 아이들없이 오붓하게 데이트하며 다녀왔네요..

따뜻할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ㅋㅋ
지인이 그 많은 호두과자집 중 추천해준 이유가 있었는데... 우리밀 말고도 맛을보니 알것같더라구요..

보통 호두과자는 엄청 단데 이곳은 담백함이 더 어울어져있어
먹고 또먹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이곳에서 호두과자를 직접 만들어주셨는데 얼마나 따뜻한지
이가게에 앉아서 한봉지는 먹은듯해요.. ^^

요즘은 호두과자를 상품화해서 이렇게 1만원 2원 3만원 단위로 팔고있습니다.선물곽도 얼마나 이쁘게 만드는지 요 호두과자를 선물해도 손이 부끄럽지않을듯합니다.

이쁘죠.. !! 3만원짜리 큰거하나사서 냉장고에 얼려 아이들 간식으로 주려고 샀네요.. 나중에
친정가는 길에 사가야겠습니다. 친정가는 길에 있었는데 지나치기만했지 소문나 호두과자인줄은..ㅋㅋㅋ

호두과자의 전통과 유래가 담긴 사진을 전시해 놓으셔서 한참 읽었습니다. 뭐 호두과자 유명하다해도 그냥 그런가부다했지 이렇게 알아보기는 처음이네요..ㅋㅋ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곳이 비치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앉아있는 도중에도 손님이 계속오시네요 겨울되니 아무래도 장사가 더 잘되는듯싶어요..ㅋㅋㅋ
아니면 원래 맛집이라 그런가요??ㅋㅋ

60년 전통 옛날호두과자 !!
천안호두과자가 직산에도 위치해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여기 호두과자가 넘 있있네요.. !!
일부러 찾아온 보람이 있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직산 군서리



무늬만 같다고 맛이 같지않다ㅋ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Looks yummy. Have a nice day @lovey42 Take car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런 이런 호두과자 보고 있으니 당이 땡기네요^^
맛이 보입니다.
디클릭 애니.gif

호주과자로 유명한 집인가 보네요!!
따뜻할때 먹으면 정말 맛있죠! 호두과자^^
아주 옛날 첫 직장생활할때 직산에서 잠시 살았었는데... ㅎㅎ

주로 휴게소에서 호두과자 먹는데 맛있는 곳 발견하면 너무 기분 좋죠^^

아 맛나겠어요!!

일부러 포스팅 보고 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