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폴리 공주시 안전체험공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미취학 아동을 자녀로 둔 부모라면 다 알만한 폴리와 앰버 컨셉의 안전체험 공원이 있습니다.

위치 :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공식 사이트 : http://www.gongju.go.kr/home/sub08_09.do

공식 사이트에는 어린이들이 안전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로보카 폴리 캐릭터를 활용하여 각종 안전교육을 체험 할 수 있는 신개념 안전체험 공원이라 소개되어 있습니다.

현장접수도 되지만 사전예약을 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속된 시간에 가면 먼저 부모, 아이들 단체로 시청각 교육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진행해줍니다.

이후 2층으로 올라가서 직접 캐릭터 버스에 올라타서 아이들이 안전벨트를 하는 체험교육도 진행됩니다.

교육을 기다리는 동안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각종 캐릭터 벽면이나 인형 놀이방이 있습니다.

이후 야외 체험활동이 있는데,
야외 체험 공원으로 들어가는 입구 좌/우에 폴리와 앰버가 맞이합니다.

야외체험은 직접 전기전동차를 아이들이 몰아볼 수 있도록 합니다.
10대 이상의 전기전동차를 보유하고 있어 다수의 아이들이 동시에 체험할수 있습니다. 저도 타보고 싶더군요.

이게 다 무료입니다.
무료라 하기에는 Too much 하게 제공되어 미안할 정도입니다.

비록 저는 공주시에 세금을 내고 있진 않지만, 활용할 수 있는 건 적극 활용해야겠죠.
세종시에서 많이 온다고 하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동 봉황로 11-3



[트립스팀] 폴리 공주시 안전체험공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캐릭터를 이용한 안전교육장은 전국에 많이 생기면 좋겠네요
아이들도 좋아할거 같아요^^

그러게요. 이런곳은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서울 어린이 대공원의 안전체험교육을 받으러 간적이 있었는데
실제 상황같이 정말 실감나더라구요 ㅎㅎㅎ

서울대공원에는 성인 대상으로 하는 안전체험교육도 있나보네요.
기회되면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홋,,, 폴리네요. ㅎㅎㅎ

네. 모든 아이들의 친구 폴리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애들한텐 확실히 각인 되겠네요

네. 안전교육 컨셉 잘 잡은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네요~

네. 아이들이 엄~청 좋아라들 하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저는 애가 없어서 잘 몰랐는데 이 만화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애기들이랑 놀러오는 외국인들도 재밌게 놀다갈만한 그런 곳도 만들어지면 좋겠어요.

폴리가 세계적으로 유명한거였군요^^
요즘 저희 딸은 옥토넛을 즐겨보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