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싱가폴 3박5일-부기스스트릿,가든스바이더베이,라우파삿,헤지레인,아츄디저트,잠잠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아침부터 부기스 정션에와서

야쿤카야 토스트

수란에 간장 조금 타서 토스트에 찍어먹으면 맛있다

역 옆에 붙어있는 부기스 스트리트

부기스 스트리트

재래시장 , 남대문 시장 느낌,
옷들도 많고, 우리나라 노래도 많이 나오고

과일 음료하나씩 해도 좋을듯 하다
1싱, 1.5싱 한다

뉴턴 역에 내려서

뉴턴 푸드 센터, 뉴턴 서커스 호커센터

페퍼 크랩 1키로 좀 안되는거, 40싱에 먹었다
후추맛이 매우 강하다
칠리크랩이 더 맛있는걸로

가든스바이더베이 가기위해 베이프론트역에 내렸더니,
마리나베이 샌즈가 보인다

가든스바이더베이

아무 생각없이 땅에 누워서 슈퍼트리쇼를 기다렸는데
우와아아 진짜 넘 이쁘다 슈퍼트리쇼
싱가폴의 상징적이라고 할수있겠더라

락사를 먹기위해

라우파삿 페스티벌 푸드코트, 호커센터

요기가 진짜 크다, 사람도 많고

코코넛과 머머 들어간다는데...
누구는 이거만 엄청 먹고온다는데... 나는 그냥 아 이런맛이구나 하고 말았다

원래는 쥬크를 가기 위해 길을 나섰지만, 목요일은 휴무여서...다시 부기스로 돌아왔다

분위기 좋았던 Blu Jag에서 맥주

하지레인의 거리는

어느 골목 보다 분위기 좋았다.

AH Chew Desserts

현지 싱가폴 친구가 소개 시켜준 맛집이다
12시 오픈이여서 아~츄~ 노래만 실컷 반복하고 왔다갔다 몇번해야했다

많은 종류, 음 전통 디저트 느낌이랄까?
동짓날 먹는 팥죽같은 느낌도 모찌도 팔고
우리나라 화채느낌의 디저트도 있고

우선 추천받았던
골든듀 워터멜론 세고, 달달한 화채같이
맛있었다, 한여름에 먹기에도.

하지레인 아랍 스트리트 등 근처에있는 골목들을 구경하면서 걸었다
향수가게도 멋졌고
조명등은 매우 화려했고, 양탄자?, 원단들도, 화려한 인도 드레스룩도 멋졌다

싱가포르

잠잠

언듯 맛집이라고 들은거같아서, 검색해서 찾아왔다
무르타박이란 것을 판다고

무난한 비프 무르타박,
엄마가 해주신 녹두 빈대떡에, 살짝 매콤한 인도식 커리를 찍어 먹는 듯했다
요것도 맛있었다


여행지 정보
● 싱가포르



친구와 함께]싱가폴 3박5일-부기스스트릿,가든스바이더베이,라우파삿,헤지레인,아츄디저트,잠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와우~ 싱가포르. 꼭 가보고 싶네요.

아니 @jyinvest 님이 안가보신곳이 있었다니..

@jyinvest님 여행 많이 다니시군요~

깔끔한 도시에요~

싱가포르여행기 2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뉴턴역에서 또 크랩드셨네요~ 근데 칠리크랩 승! ^^

점보 칠리크랩이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저녁이라 배가고파 음식에만 집중하게 되요 밀키님 ㅎㅎㅎ

싱가폴에서는 하루에 몇 끼 먹은지 모르겠어요~

싱가포르도가고싶은나라에추가되네요ㅎ

싱가포르도 여행하기 좋은 나라에요~

크랩은 어딜가나 굿굿이지요~

굿굿굿입니다~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슈퍼트리쇼 궁금해서 영상 검색해봤더니 누워서 보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얼마나 멋있을까요!!! 앞으로도 많이 많이 여행끼 공유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누워서 밤하늘 보면서 보는 트리쇼 넘 멋져요~

뭔가 티비에서 본것 같은데 가보고 싶은 그런 매력 싱가폴인가 봅니다. ^^

깔끔하게 여행하기 좋은 나라에요~

볼거리가많은싱가폴이네요

볼거리 많은 곳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