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토리][미얀마] 마하간다용 수도원의 1500명 대중공양식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Mahagandayon Monastery
마하간다용 수도원




미얀마 만달레이 인근의 아마라푸라의 마하간다용 수도원


위빠사나 명상수행과 1500명의 대중공양식으로 유명한 수도원이다.


새하얀 가사를 입은 동자승


끝없이 이어지는 대중공양식


수도승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항상 대중공양식을 함께한다는 마하간다용의 강아지


지켜보는 모든 이들이 함께 차분해지는 신성한 현장이다.



여행지 정보
● Amarapura, 미얀마(버마)



[포토스토리][미얀마] 마하간다용 수도원의 1500명 대중공양식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동자승(?)이라거 해야하나요.. 그래도 얼굴에 장난기들이 있군요 ㅎ

확실히 동자승들은 애기애기한게 느껴져요!

태국이나 미얀마같은 동남아 불교국가의 탁발의식은 장관이죠^^

특히나 여긴 아주 유명하답니다 ㅎ

이 기행기 덕분에 미얀마라는 나라의 이미지가 생겼습니다. 불그스름한 느낌이 인상적이네요.

나라 자체가 불교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일상 속에 완전히 묻어나죠.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사진만 봐도 마음이 차분해지네요. 실제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혹시 1500명 대중공양을 하시는 시기가 따로 정해져있나요???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알기론 매일 아침 10시경 진행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사진에서 웅장함?이 느껴지네요 전 저거 보려했는데 비가 쏟아져서 잠을 더잔 기억이...

아이고 ..ㅠㅠ.. 조금 아쉽겠는걸요..

사진 몇장이지만 뭔가 진한 무게가 느껴지는듯 해요 ^-^

때로는 글보다 사진으로!!

예정 여행프로그램에서 보고 꼭 가고싶은 곳인데 사진으로 보니 영상보다 차분한 느낌이네요:))

현장은 분위기는 엄중하지만 영상으로는 수도승들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복잡한 느낌도 들 것 같아요.

동자승들 귀염귀염하네요. ^^

함께 있으니 더더욱 ㅎㅎ

저는 라오스에서 공양 행렬을 본 적이 있는데, 이리 크지는 않았어요. 그들의 문화 속에 깊이 자리 잡은 한 편이라서 이해를 하려면 그들의 역사도 들여다 봐야할 것 같아요ㅎㅎ 수도승들은 정말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 궁금하긴 하네요 ㅎ

군대 가듯 가는 거니 우리와 어쩜 비슷한 마음일지도?ㅎㅎ

이제 미얀마 비자가 한 시적으로 없어진데요~~ 한국과 일본 등 몇 개국에 한 해 임시로 그런다네요. 비자 걱정 없어서 다시 가볼까 생각해보 있습니다 +_+

정말 반가운 소식인걸요? 비자는 정말 번거로운 일이었는데..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