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구리] 코스모스와 해바라기를 만나는 시간. 구리 코스모스 축제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해마다 진행하는 가을 축제

구리한강 코스모스 축제




코스모스를 찾아 떠난 여행!
올해 축제기간에는 다녀오지 못했지만
지난 축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여기는 구리코스모스 축제 랍니다:)

코스모스 뿐만 아니라 사루비아 해바라기 등 다양한 꽃들도 함께 한다는 점!
축제가 아니라도 꽃은 피어있으니 주말에 나들이 가면 참 좋겠죠?


축제인 만큼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기는 넝쿨 터널!


다채로운 그림작품을 보며 거닐다 보면

어느덧 출구로 이어집니다.


이젠 자유롭게 꽃을 찾아 다니시면 됩니다~

저 앞에 새빨간 사루비아가 보이네요~


해바라기들도 우뚝우뚝 솟아있구요~


한강과 꽃들과 함께 여유로운 산책을+_+



사진으로 다 담기 힘들만큼

엄청한 코스모스가 깔려있답니다:)




쌀살해져 가는 시점에

꽃나들이 가는 분들이라면 늦기전에

구리한강시민공원에 꼭 방문해보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829



[가을여행][구리] 코스모스와 해바라기를 만나는 시간. 구리 코스모스 축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코스모스밭이 한없이 넓어 보이는게 멋지네요~

기대안했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았답니다:)

코스모스가 장관이네요~구리코스모스를 보니 가을 성큼 왔음을 느낍니다~좋은 사진과 글 고맙습니다~

일상에서는 가을을 실감 못했는데 코스모스를 보면 또 가을이 왔구나 싶어요 ㅎ

차가 막힐까봐 엄두를 못냈는데 평일에 다녀오면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겠어요 ^-^

역시 축제는 평일이죠 ㅋㅋㅋ 직장인은 어쩔수없이..ㅠㅠ..

가을 하면 코스모스죠^^

가을의 상징 아니겠어요 ㅎㅎ

코스모스가 가을이 온 것을 알리는 군요!! 길가에 펴 있는 코스모스들을 보며 자랐던 어린 시절이 떠올라요.

르바님은 코스모스에 대한 추억이 있으시군요 ! ㅎ 전 어린시절의 기억이 조금씩 사라져서 ㅠㅠ..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어느덧 진짜 가을이 됬네요. 코스모스도 살랑살랑~ 구리에서 너무 멋진 장소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코스모스너무이쁘네요ㅎㅎ

코스모스도 곧 지고 겨울이 오겠죠?ㅠ

사진에서 뭔가 필름카메라 감성이 느껴지네요. 꽃사진은 언제나 이뻐요.^^

과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스팀잇 하면서 전에 다녀온 축제나 여행 기록을 찬찬히 둘러보는데 참 좋은 것 같아요- 코스모스 하면 구리지요 :-) 요즘은 순천만 국가 정원 코스모스도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가을에 순천만 국가 정원 다녀왔었는데 정말 넓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