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음식을 컨텐츠로 유튜브를 개설했습니다.(feat. 베트남 반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요즘 유튜버가 한창 핫한 분위기네요.
여행 컨텐츠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여행에서 먹은 음식을 만드는 남자


컨셉으로 요리 및 여행에 관한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여
유튜브를 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유튜브에 업로드하는대로
스팀잇에도 꾸준히 트립스팀으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첫번째 영상은

베트남의 샌드위치 ' 반미 ' 만들기 입니다.


앞으로 여행기, 사진 뿐만 아니라
영상으로도 자주 만나요:)

채널구독: https://www.youtube.com/channel/UC3GWAdTk-Uw1U-2f4IWhnMA?sub_confirmation=1

영상좋아요 와 채널 구독하기는
큰 힘이 되겠죠? :)




여행음식을 컨텐츠로 유튜브를 개설했습니다.(feat. 베트남 반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 핫하다는 유튜브 시장에 진출하셨군요.
핵인싸가 되시는건가요?
화이팅입니다!! :)

하하 그냥 취미로 하는거죠 ㅋㅋ 심심할떄 한번씩 놀러오세요 ㅎ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안그래도 bree님 페이지에서 확인했네요 :)

반미, 너무너무 맛있죠!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어쩜 이리 맛있는지+_+

반미 아직도 생각납니다 호치민 인생반미 바케트 빵의 버터향 ㅠㅠ

잊을 수 없죠 ㅠ

추진력 👍
전 굼벵이라..우선 구독하고요ㅋㅋ 나중에 유튜브에서 인사드릴께여 :-)

하핫ㅎ 구독만으로도 감사하죠 ! ㅎ 방금 베트남 커피 만들다가 촬영 실패했네요... 내일 다시 도전 ㅠ

와우 쉽게쉽게 잘 설명해주셨네요~!
그뤠있!

부족하지만 감사합니다! 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문한님이 개설하셨으면 무조건 구독부터 눌러야죠!!! ㅋ 12월의 런던 컨텐츠도 올라왔네요~!!!! 자주 시청하겠습니다.~

아이쿠 감사합니다 ㅎㅎ 12월의 런던 오늘 사진과 함께 트립스팀으로 다시 소개하겠습니다 ㅎ

하,,
저도 요즘 스팀잇으로는 미래가 불안해서 유투브를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ㅠ_ㅠ
ㅋㅋ

반님은 컨텐츠가 다양하시니 컨셉 잘 잡으실 듯 해요 ㅎ 환영합니다+_+ 전 어제 커피 만드는 영상 촬영하다가 커피가 실패해서...... 오늘 재도전 합니다 ㅠ

어흑 동영상에 쥐약이라 ㅠㅡㅠ
아무쪼록 작가님 오늘은 무조건 성공하세요!
아자아자

부족한 재료 사러 갑니다 ㅋㅋㅋㅋㅋ 주말에 영상 공개하겠습니다 ㅋㅋ 아자!

와~ 멋지네요.
꼭 성공하시길 바라며 저도 구독 버튼 꾸욱 눌렀습니다.^^

영상 깔끔하네요.
잘 봤습니다. ^^

부족하지만 감사합니다 ㅎ 현지 반미 먹고싶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