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바다까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서울의 랜드마크 제2롯데월드
최고층 전망대에 오르면 송파시내가 한눈에 보입니다.
헬기를 타고 하늘을 날며 보는 풍경같습니다.

유리로된 데크 아래를 바라보면 정말 아찔합니다.
잠실역 사거리가 한눈에..
유리가 깨져 저아래로 떨어져 내릴 것만 같은..아흐~~무서워

저멀리 석촌호수 서호에 롯데월드도 한눈에 들어오네요..

날이 저물어 가니 한강의 석양이 또 볼만하군요...

하늘 구경은 이쯤 했으면 됐고
이젠 바다 구경좀 갈까요..
월드타워 지하에 있는 아쿠아리움입니다.
제일먼저 가오리가 인사를 합니다.
..
해파리녀석들도 반갑다고 살랑살랑

이놈은 문어군요..
내일 상에 올리면 좋겠어요..ㅋㅋ
미안하다..

이놈들은 식인 물고기
피라냐입니다...
무섭네요...

여기 더 무서운 분이 계시는 군요..
사냥을 준비중인가요..

아하..이녀석은 징그럽기도 하고
우습기도 하고..
우파루파라는 녀석들입니다.

하늘에서 바다까지
관광이 가능한 곳
롯데월드타워..
비싸지만
한번은 가볼만합니다.
아..명품 좋아하는 분들은 명품 AVENUE가 있어
사치를 즐길 수도 있어요..

밤이되면 타워가 이렇게 아름답게 변해요..
한번 가보이소~~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6동 올림픽로 롯데월드타워



하늘에서 바다까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제2롯데월드 타워를 다녀오셨군요~^^ 하늘에서 바다까지라는 제목이 무슨의미 인가 했는데. 내용을 보니 알 수 있었네요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한번 가봐야되는데 아직 못갔습니다.ㅎ
언젠간 가겠죠.ㅋㅋ

네..시간 내셔서 꼭 한번 가보셔요

롯데월드타워 아직도 못가봤는데 아쿠아리움까지 있었나요 가볼만하겠어요

네..아쿠아리움이 볼만합니다.

롯데월드가 진짜 작아보이네요ㅎㅎ 아쿠아리움까지 갔다오시고ㅎㅎ제목이 딱이네요

네..엄청 작아보이죠...좋게 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울 살면서 롯데타워를 아직 못가봤네요 ㅎㅎㅎ 등잔밑이 어둡다더니.. 이럴때 쓰는 표현은 아니지 싶은데 제가 막말을 ㅋㅋ

언제든지 갈 수 있어 그런가 같네요..

전망이 괜찮네요. 가격이 거의 80000원돈이라고 해서 못가봤는데요.

저의 경우는 선물 받아 간 것이라..정확히는 알지 못하지만 2-3만원대 일겁니다.

롯데타워 볼거리도 많고 특히 아쿠라이룸이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놀기 좋은거 같아요

많습니다. 애들이 좋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