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고먼 신안 증도여행 # Part 2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신안 증도여행 Part 2입니다.
신안 증도에서 구경하고 이번엔 임자도로 갔습니다.


지난이야기.....
멀고먼 신안 증도여행 # Part 1






천사의섬 임자도

일단 배를 타고 가야해서 임자도를 가는 배편을 구입했습니다.

임자농협 여객선 매표소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몇년전 여행기입니다.
아래 시간표는 그냥 참조해주세요

아이들이 있기때문에 차량도 같이 실었습니다.

매표소에는 제비가 있네요.

저한테도 박씨하나 주면 좋겠네요.
보물이 잔뜩 들어있는 박씨하나 받으면 고래가 될수있을텐데요.

배를 타고 주변을 구경합니다.


차량이 먼저 들어가면 가장 늦게 나옵니다.

임자도 선착장에 도착했습니다.

임자도 해수욕장인데 이름이.... 가물가물... 대광해수욕장인가..

일단 말들이있는 해수욕장입니다.

이 해수욕장은 해변이 엄청 나게 넓습니다.

그리고 갈매기가 엄청 나게 많아요.

수백마리가 해변에 앉아있을때 뛰어가면서 소리를 지르면
갈매기들이 깜놀해서 마구 날아가는데 이모습이 또 장관입니다.

사람이 없어서 고요하니 너무 좋습니다.

임자도 해수욕장에서 놀고 바로 앞에있는 음식점에 갔는데
역시 전라도는 아무곳이나 들어가도 음식이 맛있는거 같습니다.



염전 체험


임자도에서 다시 증도로 돌아와 염전을 갔습니다.

염전을 어떻해 만드는지 보고 밀대라고 해야하나... ?
염전을 밀대로 밀어보기도 했습니다.

체험장도 아닌 그냥 지니가다가 들른 염전인데 아저씨가 허락해 주시네요.

밀대로 열심히 모은 소금입니다.

알갱이가 아주 굵습니다.
온김에 천일염도 한포대씩 사고 아주 오랫동안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우전해수욕장



저번에 봐둔 짱둥어 다리 근처 우전해수욕장으로 구경왔습니다.

인디언 집같이생긴 캠핑장도 있고 텐트치고 캠핑온 사람들이 굉장이 많았습니다.

슬슬 증도에 어둠이 깔리고 있습니다.

신안을 여행하실 계획이 있으시면 증도와 임자도 가시는걸 계획에 추가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너무 멀긴하지만 신안 여행은 음식이면 음식 숙소면 숙소 다 괜찬은거 같습니다.
가는길에 보이는 잘 정리되고 이쁜 황토색 밭을 보면 왠지 제마음도 덩달아 잘 정리되는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신안 증도로 여행가세요 . !


여행지 정보
● 신안 증도면 증도
● 대한민국 전라남도 신안군 증도면 지도증도로 엘도라도 리조트
● 신안군 임자면 임자도
● 대한민국 전라남도 신안군 증도면 우전리 우전해수욕장주차장



멀고먼 신안 증도여행 # Part 2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12 which ranks you at #609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40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계속 등수가 떨어지는군요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비금도에 2달 동안 근무했던 적이 있었는데 ...
그 먼 섬까지 여행을 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

헐.. 비금도에서 2달 근무요 ?
군대때요 ??
진짜 멀긴했어요

헐~
저 여자입니당~

우리나라에도 좋은 곳이 많은데 좀 돌아다녀 봐야겠네요.^^

네 좋은곳 엄청 많은거 같아요.
남해는 거의 안가봐서 언제 날잡아서 쭉~ 돌아댕겼으면 좋겠어요

서울에서 먼거리죠..그렇게 느껴져요.

완전~ 대박 멀어요.
그래도 증도가 너무 좋아서 감수해도 될거같아요.

글끝과 댓글사이에 빈공간이 왜이리 길죠? @noisysky님! ㅎㅎ
잘보고 갑니다~

그러게요 트립스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는데 비지에서는 길게 보이네요.
왜 그럴까요 ?
중간중간 부주제 때문에 그런건지.... 트립스팀에서 작성할때 계속 그러는거같아요

염전에서 직접 소금채취도 하고 참 좋은 경험이었겠어요. 중간에 그늘우산?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외국같아요. ㅎㅎ

그쵸 그거 하나 달랑있다고 이국적인 느낌이에요 ㅋㅋ
요 해수욕장도 굉장히 좋았다는 기억이 있네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noisysky 신안 증도 여행 2탄이군요! 염전체험?부터 이국적인 밤야경이 정말 아름답네요~! 전라도쪽의 경우 아직 여행을 해보지 못했는데 가고 싶은곳이 한군데 늘었네요~^^ 지금 신안 여행중이신가요??

전라도는 음식도 맛있고 좋은거 같아요.
신안여행은 몇년전 여행이에요~

곰돌이가 @noisysky님의 소중한 댓글에 $0.020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00번 $10.676을 보팅해서 $9.91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해변이 정말 넓군요 운동회해도 되겠어요 ㅎㅎ

네 임자도 해변이 엄청 멀더라구요.
청소년 수련장도 있고 사람많을땐 많을거 같은데~ 저갈때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갈매기도 엄청많아서 한꺼번에 날라가는 장면도 장관이더라구요

우리나라에도 좋은곳이 많은거 같습니다 ㅎㅎ

네 우리나라 정말 좋은곳 많은거같아요
신안도 그렇지만 거제 통영 여수도 가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