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구석구석] 서울 마곡 "서울식물원"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대한민국구석구석] 오늘은 서울 마곡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입니다.

이곳은 지난 5월에 정식 개장했어요.
정식개장 했어도 저는 온실보다는 열린숲, 호수원 등 주변 산책로가 더 매력적이라 이곳을 자주 방문해요. 그런데 습지원(2019년 5월 정식개장)은 저도 최근에 처음으로 땅을 밟아 보았네요. 마지막에 습지원에는 뭐가 있는지 소개할게요.

날씨가 아주 좋은 7월초 어느날 오후, 서울 식물원 분위기는 어떤지 사진과 함께 소개할게요.

<방문을 환영합니다>
고마워 반겨줘서....
오늘 날씨 어때????

오늘의 날씨는 "맑음" 입니다.
[오늘의 날씨]

"맑음"을 사진으로 보여줘 봐 ?
아래에 사진이 있습니다..
[열린숲 맑음 사진]

열린숲 한쪽에는 "수석"들의 공간이 있는데요. 그곳에서 가련하게 피어 있는 도자지입니다.

[도라지꽃]

열린숲을 한바퀴 돌고 이제는 호수원쪽으로 방향을 잡아봅니다.
[호수원 산책로]

[호수원]
시원시원....가슴 뻥 뚫리는 이 기분...

[부처꽃]
호숫가에는 이렇게 부처꽃 밭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식물들과 대화하면서 습지원쪽으로 걸어갑니다.

[습지원]

서울식물원과 한강이 만나는 지점으로, 물이 만드는 경이로운 생태환경을 관측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한강나들목을 통해 식물원을 편리하게 찾아 올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으로 보여요. 또 다른것을 뽑자면 올림픽대로를 지나는 보행교 데크에서 한강에 서식하는 새를 관찰할 수 있다는 것. 시간부족으로 보행교까지는 못가봤어요.

모기나 하루살이가 많이 출몰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하지만 불편할만한 요소는 경험하지 못했네요.

[고속철도 옆길]
고속철도가 갑자기 나타났다가 사라지고, 사라졌다가 갑자기 나타납니다. 왜냐면 이 앞에 터널의 시작과 끝이 있거든요..한강까지 나가봐야 하는데 시간관계상 오늘은 다음을 기약하며 후퇴합니다.

[호수원 노을1]
저녁 7시 38분...7월초에는 이 시간에 해가 지네요. 호수중앙에 보이는 저것은 새(새이름은 몰라서 패스)입니다.

[호수원 노을2]
세로만 있으면 서운할 것 같아서 가로본능으로 촬여한 사진도 첨부했습니다.

다시 날 잡아서 한강나들목을 통해 한강까지 가 보려합니다. 그리고 간 김에 올림픽대로를 가로지르는 보행교에서 정체차량도 맘껏 보고 올 계획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서울식물원



대한민국구석구석] 서울 마곡 "서울식물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주말에 날씨 좋으면 여길 가봐야겠네요.
자전거 타고 갈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지만, 자신이 없네요. ^^

자전거는 너무 빨라요. 산책하기 딱 좋아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족들과 함께 서울 식물원에 마실 한 번 나가야겠습니다.

박네임님~
aaa 테그는 영상리뷰나 aaa와 관련된 글 쓰실때만 다셔야 해요~^^;;

태그 aaa 홍보용으로 마구마구 붙이는것이 아닌가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회사가 마곡으로 이사갈 가능성이 있는데, 이사가면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