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여행 사진전] 베르사유 궁전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프랑스 하면 빠질 수 없는 베르사유 궁전입니다.
일찍 갔음에도 줄이 어마어마해서 한참을 기다려 들어 갔네요

궁전의 내부 보단 야외 정원이 더 멋스러워요
호수쪽으로 가면 뱃놀이도 즐길 수 있구요
잔디에 앉아서 샌드위치로 점심도 먹고 산책도 하고 천천히 둘러 보세요^^

@pooka x tripsteem


여행지 정보
● 프랑스 베르사유 베르사유 궁전



[응모:여행 사진전] 베르사유 궁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멋지네요~

야외에서 산책하면 좋더라구요^^

프랑스갔을때 빠뜨린 곳인데 멋지네요

한번은 가볼만 한거 같아요^^
실내보단 야외 정원이 더 맘에 들었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베르사유가 이렇게 생겼군요 가보고 싶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른 시간임에도 너무 오래 기다려서 힘들었어요 ㅎㅎ

베르사유멋지네요:>

멋지긴 하더라구요^^
근데 정원의 크기가 어마어마해서
걸어서는 절대 다 못보겠어요 ㅎㅎ

실제 이 궁전을 무리하게 지었던 왕은 정작 여기서 살아보지도 못했다는. 그치만 정말 잘 지어놨더군요.

실내는 엄청 화려한데 야외는 분수 정도를 제외하면 심플한게 시원스럽네요^^

네 맞아요. 궁전 내 호수 근처 식당에서 음식 먹은 추억이 있네요. 한국은 나무를 인위적으로 자르는 것은 되도록 자제하는 편(자연과의 조화)인데, 프랑스 일본 등 제국주의적 정서가 강했던 국가들은 보면 베르사유도 그렇듯 나뭇잎들을 정말 칼같이 자르더군요. 선을 넘지 않도록. 그점이 흥미로웠었어요.

들어가는 문부터가 화려하네요. 정말 멋있습니다~!

멀리서 봐도 입구의 금색문은 반짝반짝해서 눈에 잘 띄네요^^

멋집니다용

한번 가봤으니 다시 갈 일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유럽여행 계획중인데 프랑스는 동선상 빠질거같아요. 이 사진을 보니 나중에 프랑스만 시간내서 가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

프랑스만 놓고 봐도 갈곳들이 많더라구요
처음 유럽에 갔을때 많이 보는게 목적이여서 ㅎㅎ
스치듯 다닌 곳들이 많았거든요

프랑스만 일주를 해도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