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된 느티나무 그늘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그늘의 폭이 40m정도네요 제 기억으론 국내서 본 나무 중 최고입니다 기둥둘레가 850cm라는데 더 되는것같아요

이 아래 오면 편안해서 부모님 모시고 왔어요

34년생 아버지는 평생 엄니를 함부로 대하시고 힘들게 하였죠. 바람도 본격적으로 피우셔서 형제자매도 적지 않은 편이죠
치매 걸리고 ,산불로 집 잃으시고 나서는 세상 다정해지셔서 온종일 엄니만 찾습니다

공원 나가면 이렇게 손 꼭 잡고 다니시네요

오늘 먼지가 좀 있었지만 외출 했어요

주소도 있어요
원주 행구로 777 번지



천년된 느티나무 그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우왓~! 777 💙
나무 ♥ 사랑
나무 ♥ 그늘 완전 최고~!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령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나 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000년,천년이 별로라고요? ㅎㅎ

외과수술흔적이 한개도 안보여 수령이 낮은줄알았어요. 자세히보니 보호수 지정도 있고 제목에도 천년이 있었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마어마 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나무에 역사가 그대로 묻어나네요.. 실제로 옆에서 보면 크기도 어마어머할 것 같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나무가 정말 딱 그림같네요

한적한 시골동네가면 저런 큰나무들 많죠 그늘막도 있구~^

성균관대 명륜당 은행나무는 500살 정도로 훨씬 젊은데도
수액도 맞고 골골하던데
이 은행나무는 천살이나 됐는데도 아주 동안이군요 ㅎㅎㅎ
역시 시골 공기가 좋은가 봅니다. ㅎㅎㅎ

세월의 풍파를 이겨낸, 보통이 아닌 나무네요. 멋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