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다낭✈️ | Ramengirl🍜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KR]

호치민에서 다낭으로✈️


이번 동남아 여행에서 가장 기대를 많이 했고 일정도 가장 길게 잡은곳이 바로 다낭 + 호이안이였어요. 이곳에 오기 전까지는 워낙 한국분들이 다낭 + 호이안을 묶어서 여행을 많이 하시기도 하고, 거리도 가까워서 두군데를 한 여행지로 묶어서 생각을 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호이안이 10000배는 더 좋았답니다^^

IMG_2381.jpg

IMG_2383.jpg

IMG_2386.jpg

IMG_2388.jpg

다낭에서 묶었던 숙소는... 따로 포스팅을 하지 않은 이유가... 별로였기 때문이에요ㅠㅠ 숙소를 구할때 정말 신중한편인데... 이번엔 망...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바닷가 근처에 있다는 점, 그리고 조리를 할 수 있는 주방이 있다는점 이였는데요. 주방이 있어도 식기가 너무 부실하고(이렇게 부실한곳은 처음이에요!!ㅜㅜ) 게다가 식기류에 곰팡이가ㅠㅠㅠㅠ 화장실에서도 냄새가 좀 많이 났고... 침대 옆에 개미가 정말 엄청 많았어요...-_- 서비스도 그저 그랬습니다. 다낭에 KUA CASA라는 곳이구요 다낭 가시는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IMG_2390.jpg

IMG_2405.jpg

숙소 근처에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찾아 들어간 곳인데요, 주인분이 한국분이셨어요!! 90년대 젝스키스, HOT 노래가 나와서 너무 반가웠습니다~ㅎㅎ 베트남에서 그렇게 유명한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주문해봤는데요~ 저는 코코넛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그 유명한 콩카페를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IMG_2399.jpg

IMG_2400.jpg

IMG_2401.jpg

IMG_2402.jpg

호기심에 들러본 다낭 롯데마트. 우리나라 롯데마트랑 정말 비슷했어요. 다만... 열대 과일이 엄청 엄청 많았다는 점 >.< 과일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베트남으로 모이세요^~^ㅋㅋㅋㅋㅋ 정말 이 과일코너는 한국으로 그대로 옮겨가고 싶네요^^

IMG_2396.jpg

IMG_2397.jpg

다낭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바로 미케비치에요~!! 물도 너무 깨끗하고, 온도도 적당하고, 넓고 최고였는데 수영하시는분들이 많이 없으시더라구요!! 저는 정말 매일매일 가서 수영했어요>.< 여러분 다낭 오실때 수영복 꼭 가지고 오셔서 바다수영 즐겨보세요^^ 아셨죠~?

다낭의 첫 인상은... 일단 날씨가 너무 좋았고, 깨끗하고, 생각보다 너무 도시여서 놀랐어요!! 제가 숙소를 미케비치 근처로 잡아였는지는 몰라도 주변이 모두 한국 식당, 한국 슈퍼마켓이였구요... 관광버스도 엄청 많아서 진짜 한국에 있는 기분이였어요ㅋㅋㅋㅋ 저희 부모님처럼 영어가 불편하시고 해외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분들께는 좋은 여행지가 될 수 도 있겠지만 저에게는 조금 식상한 느낌이 들기도 했답니다.

다낭 여행기는 다음편에서 계속 됩니당✈️✈️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헬로 다낭✈️ | Ramengirl🍜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맑은 공기 가져오고 싶네요 ~~ㅎ

저도 너무 가져가고 싶어요ㅠㅠ 흑흑

건물은 알록달록 예뻐보이는데 내부는 별로였나봐요 ^^;
호이안 얘기만 들어본곳이라 여행기 기대됩니다!

@sklara님~~ 기대해주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