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목재문화체험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설 연휴!
친정식구들과 함께 다녀온 공주목재문화체험장 소개드립니다~~~

공주휴양마을 안에 자리잡고 있는 작은 체험센터(?) 같은 곳이었어요~


입구의 곰돌이를 보고 신나게 돌진하는 아이들! ㅋㅋ


나무블럭으로 놀기도 하고~
간단한 목재체험을 요것조것 해봤어요~


그리고 3층에 올라가서 나무피리 만들기 도전!


래이는 잠자리피리 해이는 사자피리를 선택하여 만들어보았답니다!

피리만들기는 1인당 오천원!


피리 외에 다른 목재품들도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어요! 가격은 어떤것을 만드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ㅋ

규모가 크진 않지만 입장료도 무료이고 사람도 없고 한적하게 놀기 좋았습니다! 공주 부근을 지나치는 스팀잇 맘앤대디님들 방문해보세요^^




공주 목재문화체험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애들이 좋아하겠는데요

다람쥐방 나도 가고 싶드아 ㅋㅋㅋ

다람쥐방 나도 가고 싶드아 ㅋㅋㅋ(2)

휴양마을? 여긴 마을 전체가 휴양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는 곳인가요?
휴양마을이란 이름은 처음 들어보는듯...

오홍 뭔가 재미져 보이네요 ^^

가격도 저렴하겠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여기 진짜 조용하고 좋은것 같아요~
해이님 설 잘 쉬셨죠^^~?

목조 체험관이면 목공 체험도 있습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