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수영장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보통 호텔숙박의 꽃은 조식이지만 파라다이스 호텔에선 수영장을 꽃이라 할 수 있습니다 ㅋㅋ), 수영장 소개드립니다!

대문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
수영하며 비행기를 구경할 수 있는 묘미가 있는 곳이에요^^

이곳은 실내풀!!!
사람이 좀 많았어요 ㅠㅠ


창밖으로 실외풀이 보이더군요!

실내풀과 실외풀이 이어져있는 관계로 수영을 하여 밖으로 나가보았어요^^

물이 어찌나 뜨끈한지~
온도차로 인해 연기가 무럭무럭 ㅎㅎ

정말 하나도 안춥더라구요!!!

실외풀에서 놀며,
선셋도 감상하고~
비행기도 구경하고~
아이들도 저희 부부도 참 즐거웠어요^^


해가 지고 실내풀에서 밤수영!!!


아이들 둘다 썬베드에서 넉다운 될정도로 놀았네요 ㅎㅎㅎ

사람이 좀 더 적었더라면 금상첨화였겠지만,
그래도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수영장입니다!!! 겨울에도 따뜻하게 수영을 즐기고픈 분들은 파라다이스시티호텔로 고고하세요^^



인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수영장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뜨뜻하겠군요 살기좋아졌어요 수영장 물을 따뜻하게할줄을 옜날엔 생각도 못했는데 ㅎㅎ

와 어마어마하네요
역시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얘기안하시면 외국인줄 알겠네요ㅎㅎ

안녕하세요 rayheyna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모자이크 수영장 ~~~~~

인촌은 처음 들어보는 곳같아요~ 어디인지 찾아봐야겠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