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수영 해보셨나요?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하늘엔 먹구름~~~


금방이라도 비가 쏟아질것 같았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수영을 즐기고있는 래이해이남매!


이곳은 코타키나발루 하얏트리젠시호텔 수영장! 1m30cm의 제법 깊은 풀도 있고~


얕은 유아용풀도 따로 있답니다^^

어차피 수영장물로 젖으나 빗물로 젖으나 매한가지! 비 맞으며 수영합니다~
비가 오니 사람도 별로 없고,
햇볕에 화상입을 일도 없고,
너희가 하하호호 즐거우면 됐지!

라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놀고 호텔룸으로 귀가!

수영후엔 뭐다???

컵라면! ㅋㅋㅋㅋㅋㅋ
래이의 최애템 진라면순한맛! ㅎㅎ

후식은 뭐다???

망고와 망고스틴과 바나나튀김!

참으로 한국스러운 식사와 참으로 말레이시아스러운 후식의 조화^^

이렇게 노곤하고 배부른 즐거움으로 하루를 마무리!♡



우중수영 해보셨나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땡볕보다는 더 좋다 생각해요 ^^

아이들이 엄청 즐겁겠습니다. ^^
2호가 물놀이 가자는데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아이들에겐 역시 물놀이가 최고인듯요^^

우중 수영 재밌겠는데요^^ 수영후 먹는 컵라면... 꿀맛일듯^^

꿀맛꿀맛^^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