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란드 일루리샤트(Illulissat)] 내가 그린란드를 '특별한 오지'라고 부르는 이유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오늘은
일루리샤트에서 여객선 표를 예매하기 위해
wifi 및 심카드 구매 비용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그린란드의 통신요금은 얼마일까요?
데이터 요금이 많이 나와서 유튜브도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부킹닷컴 숙박비 10% 할인코드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사용하셔요 :D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여행지 정보
● Ilulissat, 그린란드



[그린란드 일루리샤트(Illulissat)] 내가 그린란드를 '특별한 오지'라고 부르는 이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Added To The Steemit Worldmap!
Author link: http://steemitworldmap.com?author=rbaggo
Post link: http://steemitworldmap.com?post=tt20190610t202800617z


Want to have your post on the map too?

  • Go to Steemitworldmap
  • Click the code slider at the bottom
  • Click on the map where your post should be (zoom in if needed)
  • Copy and paste the generated code in your post
  • Congrats, your post is now on the map!

덴마크 누님의 은혜에 감사를... ^^
그린란드 물가도 정말 장난아니네요...ㅋ

진짜 만나지 못했다면 그린란드에 갇혀있다가 경비 다 잃고 세계일주 계획이 많이 바꼈을 뻔 했네요 ㅎㅎ

헛 !! 한국 데이터에 새삼 감사하네요 ㅠ 오지는 아무래도 통신비가 비싸군요. 경찰분들과 친분이 ㅋㅋㅋ 어찌하면 생기는거죠? ㅎㅎㅎ

네 그린란드는 제가 특별한 오지라고 부르는 이유가 다 있는데, 우리가 평소에 생각하고 누리던대로 공짜가 아닌게 많다는 것이죠. 여긴 대신 물이 공짜입니다. 워낙 깨끗해서 수돗물 마셔도 되거든요.

흠 그것은 나중에 밝혀집니다 ㅎㅎㅎ

오 유럽에서는 내내 생수 사먹었는데 여긴 청정지역이네요.

"와이파이 사용하는데 이렇게 긴장"이라는 설명에 "정말 이문화는 이문화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와이파이 쓰기 전에 노트에 무엇무엇을 먼저 확인해야지 적어두고 했는데도 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려서 긴장이 안될 수가 없었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