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부산 아쿠아리움 단체 입장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상호 :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411-4

12월 5일 우리 학교는 부산 아쿠아리움으로 체험학습을 갔다. 우리 애기들과 온 적은 몇 번 있지만 체험학습으로는 처음 와봤다. 고로 단체 입장도 처음 ㅋ

70여명의 학생들과 교사가 들어갔다. 안내 직원이 아이들에게 자세히 안내를 해주었으나 한 분당 담당해야하는 아이들이 많다보니 그 안내를 들을 수 있는 친구들은 소수였다.

좁은 지하에서 많은 학생들 및 방문객들이 있다보니 좀 복잡하고 답답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점퍼라도 벗고 들어올걸 ㅠㅠ

그래도 귀여운 동물들을 보니 즐거웠다. 한 편으로는 갇혀있는 동물들에게 미안하기도...

여행기라 하기엔 너무 빈약하기 때문에
움짤 방출로 마무리 ㅋ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411-4

관련 링크
https://www.busanaquarium.com/


[Travel] 부산 아쿠아리움 단체 입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ㅠㅠ비지나 트립스팀에서 보면 움짤이 나오는데, 스팀잇에서는 움짤이 안 움직이네요 ㅠㅠ

아쉽네요!! 움짤이 있는것 처럼 보고 가겠습니다~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늘 감사합니다 짱짱맨 ^^

와... 저는 저걸 다 피규어로 가지고 있네요.ㅎㅎ

우와! 정말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피규어로 아쿠아리움 만드셔도 될 듯 ^^

니모도 있고 너무 좋네요
저희집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데 ㅎ 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 아이들은 동물원과 아쿠아리움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