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공화국 - 썬씨티 리조트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날씨는 겨울이지만 올 해 휴가를 거의 못써서 여행을 가고 싶네요. 그런데 연말에도 너무나 바쁘니 올 해 휴가는 쓸 수나 있을까 모르겠네요. 아프지 않은 날 하루라도 썼으면 좋겠네요. 개인 정비(?)도 좀 해야하고…… 주말에는 주중에 피로가 몰려와 거의 시체 상태라 이게 뭔가 생각되네요. 그래도 과거를 회상하며 이렇게 여행기를 정리하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런 가시죠~~~


남아프리카 공화국

썬씨티 리조트


둘째 날 골프를 일찍 마치고 썬씨티 리조트를 산책하기로 했다. 썬시티는 너무나 넓어서 사파리부터 카지노 등 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나 많았고, 넓은 만큼 이동을 위해서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할 만큼 광활한 규모를 자랑했다.

먼저 숙소 근처의 리조트 시설을 둘러본다. 호텔 근처임에도 불구하고 자연과 어울어진 조경이 너무나 잘 가꿔져 있다. 그리고 주변에는 골프 연습장에 작은 동물원 등 여러가지 볼거리 들이 있고, 미로도 만들어져 있거나, 세그웨이 투어 등 여러가지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꾸며져있다.

작은 동물원을 돌아봤는데 말 그대로 작은 동물원이었다. ㅠㅠ 너무 작다. 그래서 사진도 별로없다.

작은 동물원의 충격을 극복하기 위해서 워터파크 쪽으로 이동해본다. 워터파크 근처에는 여러가지 조형물이 있는데 원숭이, 코끼리 등을 조형물로 만들어 놓았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모자이크 하기가 어려워 사진을 조금 골라본다.

워터파크를 멀리서 바라본다. 역시 이 곳 사람들은 흥이있다. 뭔가 미국 뮤직비디오에서 봤던 것처럼 어깨에 스테레오를 올려서 큰 소리로 음악을 틀어놓고 다들 춤을 추고있다. 워터파크 주변의 식당이나 카페도 사람들로 가득 차있다. 어디든 흥이 넘치고 분위기에 취한다.

워터파크에 조금 가까이 가본다. 국내 워터파크처럼 사람들이 많다. 현장에 가면 소리도 엄청나다. 음악소리에 사람들의 재잘거리는 소리, 즐거운 웃음소리. 괜시리 기분이 들뜬다.

워터파크를 둘러보고 이번에는 산책로가 있다고 해서 둘러본다. 산책로는 정글 분위기에 뭔가 동굴과 조형물을 자연과 조화가 되도록 만들어 놓았다. 이곳도 규모가 정말 크다. 중간중간 작은 수영장들이 있고, 각각의 호텔에 딸려있는 곳에서 파티가 벌어지고 있다.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이라는 킹덤호텔 근처로 올라가본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하루에 100만원쯤 하는 가격이 눈에 들어온다. 도대체 어떤 호텔이기에 이런 가격인지…

킹덤 호텔은 내부를 구경하려면 돈을 내야한다. 물론 산책로에서 보이는 곳만 구경한다. 호텔구경만 하는데 돈을 낸다니… 하지만 밖에서 봐도 시설이 대단하다.

시설이 대단한 거는 알겠는데 내부에 들어가면 뭔가 더 대단한게 있나보다. 이곳에 패키지 여행으로 오면 킹덤 호텔을 둘러보는 코스다 있다고 하니 뭔가 유명하기는 한가보다.

뭔가 엿보는 것처럼 사진을 찍게 되었지만 이곳은 호텔 옆의 산책로다. 다른 사람들도 이렇게 구경을 하고 있었다.

마지막은 워터파크 쉬는 시간에 촬영한 사진이다. 사람들이 빠져나가니 이런 모습이 되었다. 높은 곳에 있는 카페에서 음료수 한 잔하면서 바라본다. 썬씨티에서 골프도 마음껏치고 여유롭게 리조트 산책도 하니 기분전환에 그만이었다. 이런 호사가 또 언제 올지는 모르지만…

다시 아프리카 여행의 사진첩을 뒤적여봐야겠다.
다음편에서...



[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공화국 - 썬씨티 리조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리조트 안에 동물원이 있는거에요?? 대박

리조트라 하기에는 완전 커요. 버스로 끝까지가려면 한참 걸려요. ^^

정말 아름답네요. 보기만해도 힐링받는 느낌입니다~

네. 힐링 잔뜩하고 왔어요. ^^

땅이 넓기 때문일까요??
리조트라기 보다는 공원 같은 곳이네요.

아프리카는 모든 곳이 다 넓었어요. ^^

저도 일에 치여 휴가다운 휴가를 가본지가 언제인지....ㅜㅜ
말씀 처럼 과거 여행을 추억하다 보면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속상하다는.... 지금 못가서...ㅜㅜ

사람 빠졌을때의 워터파크가 진짜 운치있네요!! :)

그러게요. 여름에 휴가가보는게 소원이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