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여행]탄천자전거길끝 & 여우고개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은 한글날 입니다. 자판치기 너무쉬워요~ 세종대왕님 감사합니다! 라는 마음가짐을 하고 지난번 라이딩에서 탄천자전거도로 연장의 끝까지 가보기로 합니다.

출발~

터널도 지나고

예전 자전거도로끝도 지나쳐서

지난번라이딩때 왔던곳을 지나쳐서

흙탕물의 개울을 따라 고고 합니다.

봄/가을 라이딩은 꽃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여기가 끝이군요. 연장공사 중이네요.

지도상으로는 여기까지이고 생각보다 너무 짧은 라이딩이라 아쉬움이 남아요.

그래서 여우고개 역방향으로 오르기위해 다시 출발합니다.

자전거 증명사진도 한방찍어줍니다.

도로포장이 한창이네요~조금 위험합니다.

비포장도로도 중간에 있네요. 로드바이크에게는 최악의 도로입니다. 짧은구간 끌바로 통과합니다.

추수가 끝난 황금들판입니다~

사진속 나무를 보면 터널반쯤잘려진 모습처럼보이네요. 차들 지나다니라고 관리 한거겠죠?

카페도 지나고... 지금이길 전부 완만하게 업힐도로 입니다. 완만한 언던이라 사진이 있네요.

갑자기 정상입니다. 역시 마지막 업힐구간은 숨넘어가서 사진 없습니다. 아~힘들어요.

이제 씐나는 내리막입니다~ 서판교가 한눈에 확들어옵니다~

코스모스가 너무많아요~ 그래서 예쁘네요.

도착했습니다~ 샤방샤방 한글날라이딩 이었습니다~


아래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부분을 꼭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자전거여행]탄천자전거길끝 & 여우고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트림스팀에서 로드 자전거를 몇 안타시는 분중 한 분이라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한글날 기념으로 의미있는 탄천 라이딩을 다녀오셨네요. 가을 기념으로 예쁜 코스모스 소식까지 올려주시니 너무 잘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자전거 여행 많이 올려주세요!

한글날 가을날 꽃구경 라이딩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트립스팀이후 자전거탈때 확실히 사진을 더 많이찍게되네요. 이제 곧 겨울이라 자전거 여행기는 뜸해질거 같네요~

사진찍으며 달리시느라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길가의 코스모스가 너무 이쁘네요~

사진찍으면서 달리는게 힘들지만 남는게 많아서 좋네요~ 몇년전에는 미친듯이 달리기만 했었는데 이제 자전거 여행의 맛을 아는거 같아서 기쁩니다!

자전거에서 프로의 냄새가 납니다~^^ 자전거 멋져요!

완전 아마추어중에 아마추어에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집에가서 자전거에게 @ designkoi 님이 멋지다고 했다고 이야기 전해주겠습니다~ ㅎㅎ

자전거가 참 간지납니다 :D

자전거 간지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랑함께한지 3년되었네요. 어쩔땐 살아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ㅎㅎ자전거라이딩포스팅 잘보고갑니다ㅎㅎ

겨울이 다가오니 걱정이네요. 자전거타기가 힘들어질테니까요.....허접하지만 재미있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ㅋ~

Hi @ride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307 which ranks you at #4161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0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71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