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평창은 많이 춥겠네요. 여름에 놀러 갔을때 강원돈 에어컨이 필요없다 해서 의아해 했는데... 자연의 힘

어른들이라도 자연을 만나 노는건 어린애와 다를바 없는거 같아요.
저역시 애들처럼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아요^^

지난달에 한국에 잠시 나갔을 때
눈이 한번도 안 와서 조금 아쉬웠는데
사진으로라도 보니 좋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추운데 월정사를 다녀오셨군요 ..올해도 전입오시는 분들에게 늘 하는 말이..."여기는 좀 추워요"인데 요즘은 그 말이 무색할 정도로 따듯하네요 ^^

오대산 월정사는 언제 가도 좋습니다.

겨울산에 오르고 절에 가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닌데, 아이들과 좋은 추억 또 만들었네요.

올 겨울 원없이 보내셨군요

평창과 제주도는 천지 차이네요.
저희는 이번 겨울에 눈도 얼음도 못 봤습니다....

올 겨울은 비교적 따뜻했던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