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가족여행기 열째날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둘째 두돌 기념 여행 드디어 마지막 날이다.
오전에 조식먹고 호텔 체크아웃 발리공항으로 향했다.

체크인 후 대기 중 ㅋ

첫째는 폰 삼매경 ㅎㅎ

둘째랑 공항 사진 찍기

내가 전 세계 공항을 다녀보진 못했지만 현재까지 가본 공항 중 최고 경치를 가진 공항은 발리 공항이라고 말하고싶다
너무 이쁨

이제 한국으로 출발하자
재미 있었지 또 놀러 가자 ㅎㅎ

한국 도착해서 감자탕이 먹고 싶어 감자탕 집으로

난 역시 한국인인가? 맛있다 ㅠㅠ

둘째 두돌 기념 인도네시아 여행기를 마칩니다
스페인 일주 여행기로 다시 올게요 ㅎㅎㅎ


여행지 정보
● Ngurah Rai International Airport (DPS), Jalan Raya Gusti Ngurah Rai, Tuban, 바둥 군 발리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가족여행기 열째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잘 보았어요~
스페인 여행기가 기대 됩니다~^^

감사합니다
애들이랑 3000km를 돌아다녔습니다 ㅋ
기대해 주세요 ㅋ

감자탕 더 맛있게 느껴지겠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맛있었습니다 ㅋ
맞팔했습니다 ㅋ

여행 자주다니시나봐요.

자주 다닐려고 노력중입니다 여력만되면 평생 돌아다니며 살고 싶네요 ^^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인도네시아 여행기가 완료되었네요~~(완전 잘봤습니다. 혹시 두돌에 가시기는 안힘드셨나요?? 두돌지난 제 조카보는데 컨트롤이....ㅜ.ㅜ) 다음 스페인여행기 완전 기대기대하겠습니다.!! ㅋ

저희는 와이프랑 철저한분업을 해서 그렇게 힘들지않게 다녀왔습니다
스페인도 애들이 다시가자고 할정도로 재미있게 다녀왔으니 기대해 주세요 ㅋ

아이가 둘에 두돌에 가셨다니,,
전 아이 두돌 전에 하와이 갔었는데.. 하나도 힘들었는데요.
스페인도 기대되요.
저도 스페인 갓었는데, 추억 곱씹게 될 것 같아요~~ ^^

추억곱씹을 장소들올려드릴께요 ㅋ
감사합니다

저도 일주일 정도 나갔다 오면 부대찌개나 감자탕을 먹습니다 ㅎㅎ
얼큰한게 그냥 땡겨요 :)
그나저나 둘째 따님은 추사랑이랑 많이 닮아 보여요^^

역시 한국인이시군요 저두 ㅋ
딸래미 앞으로 김사랑이라고 불러야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근데 아빠가 추성훈이랑 안닮아서 ㅜ ㅜ딸한테 미안하네요 ㅋ

Congratulations @rudwlsdle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는 외국에선 한국음식이 생각나지 않던데 한국 도착하면
갑자기 매콤한게 땡기더라구요.ㅋㅋ
스페인 일주여행이면 얼마나 길게 다녀오셨을까요? ^^

저는 삼겹살이랑 감자탕 이런게 땡기더라구요 ㅠㅠ
나름 일주했는데 북부는 못돌았습니다 2주 돌고왔어요 기대하세요

아주 어린애를 데리고 여행을 다녀오셨네요. 엄마가 힘들었을듯합니다.

엄마 아빠 욕심에 애들도 힘들었지만 사진보며 다시얘기하면 또가고 싶다네요 ㅋ

공항과 하늘과 비행기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가고싶은곳 입니다 ㅎㅎ

스페인도 다녀오신거예요??
애기들 데리고 대단하세요

애기들이 부럽부럽 ㅎㅎㅎ

나름 재밌는 여행이었습니다.
주위분들은 애들이 많이 힘들꺼라고 얘기 하셨지만 애들도 재밌게 잘 다녀왔어요 ㅎ
애들데리고 세계일주를 하려고 하는데 준비만 잘된다면 20년 2월에 출발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응원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