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경유 중국상해)]가족여행기 첫째날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드디어 스페인 여행기를 올립니다.
작년 추석연휴 하계휴가와 추석 개인연차를 이용하여 14박16일의 스페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신혼여행이후로 유럽 여행을 다녀오지 못했었는데 5년만에 유럽여행이라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직장인이라 시간을 길게 낼수가 없었는데 추석연휴가 길어서 작정하고 계획을 잡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추석연휴라 비행기값이 너무 비싸네요 최대한 싸게 한다고 해서 경유 티켓을 구매해서 다녀왔습니다.
중국 상해에서 1박을 하고 스페인 마드리드로 넘어가는데 중국상해에서 시간도 많이 있어 상해 시내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ㅎㅎ
상해 두번째로 왔지만 여전히 좋네요 ㅎㅎ 근데 비가 ㅠㅠㅠㅠ 옴

대구공항 대한항공 라운지 정말 돈아까움. ㅋㅋㅋ
먹을게 없음 ㅋㅋ

라운지에서 쉬다가 비행기타고 상해 푸동 공항으로 ㄱㄱ

공항 도착해서 공항호텔로 ㄱㄱ
바로 체크인 근데 날씨가 안좋다 ㅠㅠ

애들 밥먹이고 상해 신천지로 택시 타고 이동

신천지 도착했는데 비가 온다 쥔장 ㅠㅠㅠㅠ

스타벅스 들어 갔더니 자리가 없다 ㅠㅠ

분수 바로 앞 CALIX로 들어갔다
와이프랑 나랑 점심도 먹을겸 해서 ㅋㅋ

스텔라 아르뚜아 맥주에 반하게 만든 집 맥주 너무 맛있다 ㅎㅎ
햄버거랑 치킨윙도 굿굿 ㅎㅎ

밥먹으니 비가 그쳐서 와이탄으로 야경 구경하러 갔다
예전에 동방명주 올라가봐서 패스 에펠탑보다 입장권 비쌈 ㅠㅠ 5년전 가격이지만

야경 감상중인 아들

예원도 가려고 했는데 비는 계속오고 시간도 늦어 다시 신천지로

예 샹하이로 저녁먹으로 갔다
미슐랭 쉐프가 분점을 냈다는 예 샹하이

베이징 카오야

동파육

샤오롱 바오

볶음밥

칭다오 사진이 없네 ^^;

아주 맛있었다
와이프의 중국 음식의 생각을 바꿔준 집 맛있어 ㅎㅎ

우리는 스페인 여행하러 왔으니 중국은 이제 그만 빨리 호텔로 가서 쉬기로 함 ㅋㅋ

내일 스페인 가자 ㄱ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동구 지저동 공항로 대구국제공항 大邱國際空港 Daegu International Airport
● Xintiandi, 황푸 구 상하이 시 중국
● Waitan, 황푸 구 상하이 시 중국
● Ye Shang Hai, XinTianDi, 황푸 구 상하이 시 중국
● Shanghai Pudong International Airport (PVG), S1 Yingbin Expressway, Pudong, 상하이 시 중국



[스페인(경유 중국상해)]가족여행기 첫째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rudwlsdle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페인 여행기 기대되네요. ^^

감사합니다

작년 추석연휴가 길긴 햇죠.
잘 다녀오신 것 같습니다~^^

비행기표가 비싸서 저렴한거 찾느라 고생했습니다. ㅎㅎ

드뎌 스페인여행 시작이군요.ㅋ
16일동안 시간을 낼수있다니 좋은 직장에 다니시는듯...ㅋㅋ
처형도 중국에 가서 향신료땜에 음식을 전혀 못드셨다는데 여길 한번
추천해봐야 하겠네요.^^

네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ㅎㅎ

상해 경유해서 가시나 보네요~

4가족이다 보니 비행기값 절약하려고 경유를 선택했습니다. ㅠㅠ

2편먼저보고 1편으로 왔습니다~^^ 여행기 많이 기대됩니다~^^

오늘부터 본편 시작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