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마드리드]가족여행기 둘째날

in #tripsteem5 years ago

오늘은 스페인 가는 날

비행기 타기전 애들 밥먹이러 식당으로 갔다
공항내 식당이지만 나름 괜찮았다. ㅎㅎ

맛있게 점심을 먹은 후 비행기 타러 ㄱㄱ

스페인으로 출발
10시간이 넘게 비행기를 타고 스페인 도착

오후 8시 도착해서 짐 찾고 렌트카 셔틀버스 기다리는데 셔틀버스가 안온다 ㅠㅠ
이곳에서 정차하는지 몇번이나 물어보고 나니 셔틀버스가 들어온다 ㅋ

셔틀버스 타고 렌트카 받으러 ㄱㄱ

드디어 렌트카를 받다

이번 여행에서 우리가족과 함께 3000km를 함께한 차 ㅎㅎ 고마워

렌트카 회사에서 호텔이 차로 5초 거리에 있어서 바로 호텔로 ㅎㅎ

체크인 후 1층 식당에서 첫 스페인 맥주와 컵라면을 먹고 자러 감 사진이 없다 ㅠㅠ

내일은 세고비아로 ㄱㄱ

미슐랭 1스타 VILLENA 예약을 6개월전에 해놓았다

기대가 많이 되어 일찍 잠들었다. ㅎㅎ

여행지 정보
● Shanghai Pudong International Airport (PVG), S1 Yingbin Expressway, 푸둥 신구 상하이 시 중국
● Madrid-Barajas Adolfo Suárez Airport (MAD), Avenida de la Hispanidad, 마드리드 스페인
● Hotel B&B Madrid Airport, Calle de Lola Flores, 마드리드 스페인

[스페인 마드리드]가족여행기 둘째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스페인 렌트카 투어군요^^
다음 여행기도 기대하겠습니다 :)

14박16일 이제 진짜 시작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렌트카로 투어를 하셨군요~!!!(엄청 장거리를!!) 두둥 요번 여행기도 완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대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걱정은 되지만 나름 재미있게 다녀왔으니 보는 재미가 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렌트카 여행 해보니 편하고 좋더라구요. 호텔이 5초 거리라니요 ^^

진짜 5초에요 ㅎㅎ 렌트카 찾고 직진 하니 바로 호텔 체크인하고 맥주에 컵라면 ㅋㅋㅋ
역시 유럽 맥주입니다.ㅎㅎ 사진을 못찍어서 못보여 드려 죄송하네요 ㅠㅠ

마드리드 가족여행기 정말 기대되네요~^^

기대하세요 ㅎㅎ

10시간동안 아이들이 잘 견뎠나 모르겠군요.ㅋ
렌트카로 다니셨군요.
진정 여행을 즐길줄아는 여행마니아세요.^^

둘째 태교여행으로 하와이 다녀왔었는데 그때도 괜찮았습니다. 그것도 다음에 올릴께요 ㅎ

와 아이와 렌트카 투어라니요~~~~
다음 여행기 엄청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