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만장 오사카여행 둘째날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횽들안녕?



첫날 포스팅으로 많은 응원과 보팅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큰 위로와 힘이되었어 ㅋㅋ 너무 기대하니까 둘날 아무일도 없을까봐(?) 괜히 혼자 걱정하고 막 그랬단말야 크크

내가 오사카에 온 이유가 있어
나는 늘 도쿄만 갔었는데 내가 가려는 일본 도매시장이 오사카에 있지뭐야
일본에서 수입해서 사업하는 사람들이라면 다 알거야

[판비데라우치]

오사카 도매건물이야
판비데라우치는 여러가지를 취급하는데 진짜 별개다있어

건물은 1관, 2관,5관,11과 있어

나는 본격적으로 사업차 간건 아닌고 시장조사겸 가본거야
처음가게되면 임시출입증을 주는데 나중에 다시 올때는 정식 회원증을 만들어야하고 필요서류들도 더 많아 임시 출입증 받을때 챙겨올 서류 적힌 종이 같이 주니까 잃어버리지마
근데 사실 인터넷만 쳐도 다 나와

임시출입증 발급방법은 쉬워

사업자등록증 . 여권 , 사업자등록증과 동일한 명함
이렇게 세개있으면 임시출입증을 발급해주는데 얼마나 머무는지 물어보고 거기에 맞게 날짜 적어줘 일본에서 머무는 동안은 임시출입증있으면 다시 발급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해 :)


사실 나는 캐릭터 상품들을 보러갔는데 스누피 컵이나 호빵맨등 많아
내 사심으로 간거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빵맨 파우치 너무 귀엽지않아?
잔뜩사왔는데 인스타 올렸더니 다들 사겠다고 해서
본의아니게 공구까지 열었어ㅋㅋㅋ
일을 만드는 스타일인가봐

오사카의 목적이 도매상가 돌아보는거라서 크게 일정이 있진 않았어
근데 아침부터 아무것도 안먹었더니 배고픈거야
일했으니 오늘도 맛있는거 먹어야지
오사카 혼자여행하는 내친구(내친구들은 나포함 다 혼자 여행해ㅋㅋㅋㅋ)가 꼭 가야한다고 알려준 돈까스집이 있어 도톤보리 근처니까 횽아들도 꼭 가봐 존맛탱이야

근데 아무일도 없으면 안되지
응 브레이크 타임에 걸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바로 앞에 또 다른 맛집이 있어

지도첨부했어 [추루하시후게추 ] 라는 오꼬노미야끼 맛집이야

근데 난 야키소바 먹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어 나중에 먹어봐

난 오늘 꼭 돈까스 먹고싶었어

그래서 돈까스집이 브레이크 타임끝날때까지 방금먹은 야키소바를 소화시키기로 했지 소화시킬때 커피만한게 없어 ㅋㅋㅋㅋㅋㅋ
오래 걸으면 다리아프니까 가까운곳으로 찾아봤어 스벅밖에 없는데 사람이 미어터질거 같은거야 그래서 그 앞에있는 카페로 갔지 어제 다리위에서 보니까 그 카페 창가앉으면 강이 보이더라구

형들 가만히있는게 최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일이 있었지

일본은 가게마다 의자 사이가 좁자나?
이 가게도 밖이 보이는 창가자리가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사이사이가 좁았어 마치 옆사람이 내 일행인것처럼 내 오른쪽에 머리까진 양복입은 아저씨가 앉아있었는데 핫케이크를 시켰나봐 그런가보다했지 근데 갑자기 날 보면서 아무렇지 않게 말을거는거야

양이 많은데 같이먹을래요?


세상에 나 일행인줄 알았자나? 너무 당당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었지만 나 방금 밥먹어서 배불러요 라고 정중히 말하고
그쪽은 쳐다보지도 않았어
근데 마치 나 들으라는듯이 " 어우 호~ 하 이러면서 쩝쩝거리면서 ㅊ먹...는거야

나 이렇게 귀여운 놀이하고있었는데
호빵맨으로 대머리 때릴뻔했어
간혹 혼자 여행하는 여자들한테 변태처럼 찝쩍거리거나 따라오는 놈들있다는데 나도 그런일이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어 나 나름 시장조사하고 와서 거지꼴에 모자썼는데 취향이 독특한가봐
보통은 그런일있으면 자리 옮기거나 나가는데 난 그런쪽 아니야 ㅋㅋㅋㅋ
나가려면 지가나가던가 해야지 ^^

거지같은 기분으로 커피를 마시고 나왔어
저녁이 되니까 도톤보리는 사람이 더 많아진거같더라


사람들 보이냐구 정말 저기를 뚫고 들어가고싶지않았다 ...
밥집 브레이크시간 종료까지 10분정도 남아서 산책하기로 했어
물론 저기말고 다른길로



도톤보리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이렇게나 한적해 왜 꼭 그다리에만 있는지 모르겠어 다른다리도 충분히 이쁜데 말이야 아마도 글루코상 때문이겠지?


사실 나도 찍었어 글루코상은 아니지만

아라시 멤버 "니노미야카즈나리 "

우리오빠 샤론파스 열심히 광고중이야
" 오빠내가 10만원어치 샀어요♥ "

드디어 브레이크 타임이 끝났어

돈카츠집이야 [ 키무카츠오사카 쇼치쿠좌점 ]

지하1층에 있어 난 한참 찾았으니까 나처럼 고생하지말구 지하1층으로가 ,,,

내친구가 여긴 돈까츠가 메인이 아니라 밥이 메인이라그랬어
나 너무 들떴자나 ?
난 다른건 몰라도 밥은 진짜 잘먹어 다 이길수있어 진짜야

기본정식에 돈카츠만 치즈로 주문했어 주문하고나면 소스그릇이랑 깨 샐러드를 주는데 샐러드 소스도 두개나줘 (행복해) 샐러드 양이 정말 많아 접시에 덜어서 원하는 소스 뿌려먹으면되

횽아들 깨 이렇게 가는거 좋아해? 나 되게 좋아해 가루가될때까지 갈아서 예전에 한번 새걸로 바꿔달라고 한적있어ㅋㅋㅋㅋ 민폐라는걸 깨닫고 다음부터 적당히 갈고있어
근데 지금 깨이야기 할때가 아니야 밥이 나온다고


횽들!!!!!!!!!!!! 밥이 나왔어!!!!!!!!!!!!!!!!!!!!!!!!!!!!!!!!!!!


윤기나고 찰기있는 밥이 보이냐구우 진짜진짜 맛있어 ㅜ_ㅜ


돈까스와 함께 완전체가 되었어 ٩(๑❛ᴗ❛๑)۶
나의 기쁨이 느껴져? 횽들이 느끼길바래 나 정말 신났었으니까
여긴 밥이랑 국이 무제한이야 그래서 밥 두번시켜먹었어 옆에앉은 남자도 한공기 먹던데 나는 두공기 먹었어 안좋아하는 미소시루도 먹을만하더라구 밥이 맛있어서? ㅋㅋㅋㅋ
사실 욕심부리고 너무 많이먹어서 숙소까지 20분을 걸어갔어 ㅋㅋㅋㅋ



골목골목 굉장히 어두워보이지만 시내라서 사람은 많았어 ㅋㅋ다행이야
근데 사실 가던 골목중 이상한데로 들어간건지 모르겠는데 전부 어서와요 ~ 하는 그런곳 (?) 느낌이였어 이어폰 꽂고 휴대폰만 보고걸었어 사실 쫄보야

더희한한건 이렇게 술집이 많은 거리 한복판에 초등학교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긴 재해시 피난장소야
전에 일본인 유투버가 일본은 지진나면 학교로 대피하는데 한국 포항 지진났을때 학교가 무너지는거 보고 정말 놀랐다고했어 한국사람들은 어디로 대피해야하는거냐면서ㅋㅋㅋ 화면보고 이야기 해주고싶었는데 한국사람들은 알아서들 잘 살아남는다고ㅋㅋㅋㅋ 전에나 지금이나 국민들은 국민들이 알아서 잘살아서 이정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횽아들 인정?

둘째날은 이렇게 끝이났어

사실 뭐 별거없지?ㅋㅋㅋㅋ
관광지를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늘 골목골목 동네만 다니는 스타일이야
그래서 이젠 일본와도 어딜가야해 뭘 해야해 이런게 없는거같아
쉴때쉬고 걷고싶을때 걷고 먹고싶을때 먹고 이런게 제일 좋은거같아
사실 지금은 고베인데 숙소 체크인하고 자전거 빌려서 돌아다니다가 스벅있어서 들어왔어
어제 스벅이 빠르다는 트립스팀단톡방의 조언을 받아서 ! 아리갓또!!!!!!!!!!!
한국은 엄청 춥다며? 여긴 어제까지 여름같더니 오늘 또 선선해졌어 밤에는 좀 추워졌고
다들 감기조심해 횽아들 아프면 여행이 무슨소용이야?


여행지 정보
● 일본 오사카 부 오사카 시 주오 구 미나미센바 2 Chome−4, 추루하시 후게추
● 일본 오사카 부 오사카 시 주오 구 도톤보리 1 Chome−9−19 키무카츠 오사카 쇼치쿠좌점



파란만장 오사카여행 둘째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You can use #japanese tag only in articles written in Japanese.
If you abuse tags, you may be flagged. Please remove irrelevant tags.
Thank you.

일본에서 느린 인터넷 환경에서 포스팅 하신다고 고생하셨어요 ㅠㅠ 역시 인터넷 속도는 한국이 짱! 현지에서 올려 주시는 포스팅이라 그런지 더 생생한거 같네요 앞으로도 포스팅 잘 부탁드려요^^

크크 감사합니다!
오늘 옮긴 숙소가 지금까지 와이파이중 최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샘터형 오늘은 아무일도 없었구나? 근데 형 오해없이 들어. 나 형 좋아하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려면 지가나가던가 해야지 ^^

여기서 형한테 영업당했어. 그리고 밥보고 너무 기뻐하는 심정이 여기까지 전해진다ㅋㅋ 밥의 찰기에 대한 경배- 돈까스 많이 먹어 형 두 번 먹어. 이미 먹었구나 잘했어-. 호빵맨 파우치도 진짜 귀엽다. 마지막으로 "gazua+샘터=사랑"입니다.

어머 형 왠일이니 이렇게 공개적으로 막 사랑표현하면 완전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래 몰래 슬쩍슬쩍 보고 있는데 사진 왜 이리 이뻐 :-)
여행 가고 싶다-

어머 고마워형 여행은 떠나라고 있는거야 가즈아!

안녕!!! @trips.teem이야!! 가즈아 말투로 하려니 쉽지는 않쿤!! 앞으로도 좋은 여행기 많이 많이 공유하자!!! ^^ (일본에서 인터넷은 스벅이 최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쉽지않쿤!! 이라니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 ㅋㅋㅋ
옮긴 숙소가 지금까지중 가장 와이파이 잘되서 행복해
비록 샤워실이 위층에 있지만.......................

대박!!! 걸크러쉬 오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업하는 횽이었구나 넘 멋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횽 나 스팀잇에서 착한척 글쓰다 가즈아 쓰니까 너무 행복한거 이찌 휴 이생에 여성스러움은 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사업이라하기엔 너무 소박해서 부끄러운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아저씨 거지꼴로있어서 진짜 먹으라고 준건데 변태로 오해한건아니지?ㅋㅋ 먹다가 호빵맨두고왔어 이럴줄알았는데 그건없어서 다행?이야ㅋㅋ여행잘하고와 형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생각을 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도쿄왔는데 피곤해서 쥭을거같은데 도저희 댓글 안달수없어서 컴퓨터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은 가즈아가 딱인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아저씨가 형아 맘에 들어서 그런거 아닐까?ㅋㅋㅋㅋ 근데 차여서 기분나빠서 더 맛있게 먹은거 아니야???ㅋㅋ 나 진짜 너무 웃어서 기침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그냥 감기걸린거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 지연 짜증난다 ~ 형도 지연되면 짜증나지? 승객만 그런거 아니지 ㅠㅠ

Congratulations @saemte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샘터횽~ 나...횽이랑 같이 밥 한끼 한 것 같아ㅎㅎ 글 읽다보니 배부른 느낌은 뭐지??ㅎ 이런 든든함!!
기분 좋으니 보팅하고 갈게 ㅎㅎ

ㅋㅋ횽 반가워!!!!!!!!!!!!!!!!!!!!!!!!!!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