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로컬 구분법 * 두바이 여행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숙소 주인 언니에게

로컬구분법을 듣고,

몰에서 누가 로컬일까 ~? 살펴보게되었다.
.
.

로컬들이랑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두바이만큼 로컬들 찾아보기 힘든 곳도 없었다는 !

풍문으로 들은 로컬 구분법은 영상에 나와요 :)

.
.

사실 이 시즌에 두바이 여행은 대부분 ‘실내’에서 이루어진다.

대부분 실외에서 이루어지는 것들은 다 - 닫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여행 중에 열사병으로 실려갈 수 있으니…

어차피 짧은 여행이기도했어서, ‘몰’을 돌아보는 것 만으로도 시간이 넉넉하지는 않았다.

근데 알 수없는 생각으로 기분이 좋지만은 않았다.

그 수 많은 명품샵을 보면서, 왠지 내가 저걸 가져야만 할 거 같고, ‘돈만 있다면 사고싶다’라는 욕구가 생기는 거 같았다.

여행 중에 내가 가장 행복한 사람이였는데, 이 순간은 저 샤넬 백을 아무렇지 않게 사는 사람이 제일 행복한 사람 처럼 여겨져야할 것만 같은 순간이였다. 물질주의는 사람을 작게 만든다.

.

.

견물생심이라고, 보지 않았을 때는 관심 없었던 것들이 보니깐 ‘살까, 말까’ 가 아니라 ‘이걸 살까, 저걸 살까’가 되었다.

여행자 신분이라, 별 다른 걸 산 것은 없지만..

그런 생각들은 정신적인 행복을 뒤로하게 만드는 것임은 분명하다.

나중에 내 친구들 모임은 명품자랑 모임이 아니였으면 좋겠다.

.

.

두바이에서 한 때 인기 많았던
히말라야 수분크림

저는 꽤 잘썼어요!




두바이 로컬 구분법 * 두바이 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두바이 거주 한국인 입니다. 두바이 여행기를 보니 반갑네요~!! :) 오늘 10월 14일인데 한 낮은 여전히 40도를 넘고 있습니다. -.-;;
11월은 되어야 낮에 산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 엄청나더라고요 !!
전 작년에 이드홀리데이에 갔었어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 @selxy님 자존감 높히는 영상?이 기억이 납니다.!! '나는 저걸 안사는거야' 라고 암시를 하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도 요즘 스스로 자기최면을 하면서....사고싶은 아이패드를 참고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 공유해주세요!!

우와 !!!!!!!!!! 그 두개가 다른 영상일텐데 둘다 봐주시고 기억해주시다니 ㅠㅠㅠ
영광입니다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