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 벚꽃 구경을가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속리산은 지금이 벚꽃이 피어요.
다르데보단 한주가 늦게피어서 마지막 벚꽃을 보기위해 해마다옵니다.

정이품송에서 법주사까지 벚꽃길이에요.
걸어가면서 주의 벚꽃길과 산책하기 좋네요.
https://pubbee.s3.ap-northeast-2.amazonaws.com/origin/2-1555112671840.jpg
벚꽃을 가장 아름닾게 볼수있는 구간은 힐스호텔앞 개천을 중심으로 걸어가면 그아름다음이 극치입니다.

사진 찍기에 제일 좋은 코스라고 생각드네요.
https://pubbee.s3.ap-northeast-2.amazonaws.com/origin/
-1555112979587.jpg
나무들이 하나같이 크니까 벚꽃도 예쁘네요.

법주사에 들어오면 이런 큰 불상도있네요.
다음달이 석가탄신일이라 준비도하겠네요.
마지막 벚꽃구경 속리산으로 오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북도 보은군 속리산면 법주사로 84



속리산 벚꽃 구경을가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 관련 만우절 하니 '팔도 비빔밥'탄생 과정이 떠올랐는데...

올해의 4월 1일이 주는 의의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Sort:  

정말 장관이군요~ 속리산 가본지도 몇년 된거 같아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여러나라를 다녀봐도 한국 만큼 산에서 절경이 느껴지는 나라가 드물더라고요. ㅎㅎ

그렇군요. 많이들 그러시더군요.

법주사 가본 지가 꽤나 오래되었네요

저도 오늘 병천쪽으로 벗꽃보구 왔죠..
속리산쪽도 멋진데요.내년에는 거기로 가야겠네요 ㅋ

순대도 드셨겠네요

그래도 정이품송은 벚꽃에 꿀리지 않는 느낌이네요..

석가탄신일이 가면 진짜 볼만하겠네요

그날은 입장권도 무료에요

속리산 볼거 많죠
벚꽃도 이쁘게 피었네요

네 벚꽃길이 포토존이더군요

속리산이라,, 처음들어보는데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오늘은 비가와서 벚꽃이 떨어지고 있어요 ㅠㅠㅠ 길에 떨어진 꽃잎마저 이쁘네요

너무 이쁘네요. 저도 어디 나가고 싶지만 허리 디스크 수술을 해서 집에 꼼짝없이.. 쉬고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