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경주 대명리조트.....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경주를 가면 저희는 한화리조트에 종종 묵었는데요.

이번에는 대명리조트에 가기로 해서 가봤습니다.

일단은 돈을 좀 더 주고, 보문호가 보이는 호수 뷰를 선택했는데요.

탁트인 시야가 참 좋네요. ^^ 1층에는 아쿠아월드를 즐기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여행은 문화 답사이 목적이다 보니, 물놀이는 다음 기회로.....^^;;

시설은 조금 시간이 흘렀음을 느낄 수 있는데요. 하지만, 관리를 잘하여 마나님과 저는 대명이 더 좋은걸로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올때는 여기로 올거 같습니다. ^^;;)

안방과 작은방 모두 온돌을 선택했습니다. ^^


o 좋은 점 : 보문호가 보이고, 시설도 관리가 잘되어 있었으며, 방음도 잘되는 편이었음

o 아쉬운 점 : 주차장(지하2층)이 작아 저녁시간에 나갔다오면 주차를 잘해야하며, 체크인시 결혼식/돌, 수영장 인파들과 섞여 혼잡할 수 있음. 그리고, 매점의 가격이 좀 비쌈(?)




[승림이네 이야기] 경주 대명리조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요즘은 한화보다 대명이 좀더 좋은거 같아요
호수뷰 멋져 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댓글이 늦었네요...^^;;
호수뷰가 2.2만원 더 비싼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좋네요. 날씨도 좋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댓글이 늦었네요...^^;;
날씨도 도와줘서 잘 다녀왔습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댓글이 늦었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 요즘 여행기 너무 즐거워보이세요~!! 모쪼록 더위조심하세요~!!!!

댓글이 늦었네요...^^;;
요즘 개발로 많이 바쁘신거 같으신데, @snackplus님도 건강 유의하세요~~~!!!

좋네요. 아이와 가고 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안젠가 워터파크 후기 남길날 빨리오면 좋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이 늦었네요...^^;;
아이가 이제는 슬슬 워터파크 갈 나이가 된거 같아 보이던데요....
워터파크에서 아빠의 체력은 곧 아이가 놀 수 있는 시간임을 말씀드립니다. ㅠㅠ
아이들은 지치지를 않더라구요... ㅠㅠ

호수 뷰 정말 좋네요~~날씨만 선선하면 최고인듯~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