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a Monica Beach, CA, USA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에혀~ 연휴가 끝나가네요 ㅎㅎ 잘 쉬셨는지요 ^^
요 며칠 미세먼지가 정말 최악이네요. 호흡기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난번에 미쿡 출장 중 들렀던 그리피스 천문대와 헐리우드 사진 몇 장을 공유했었는데요 오늘은 이어서 산타모니카 비치 사진 몇 장 올려볼게요~



산타모니카는 LA시에 있는 지역 이름인줄 알았는데 갔더니 '산타모니카 시티'라고 되어있어서 순간 혼란스러웠다 ㅋ;; 알고 보니 내가 알고 있는 LA는 카운티고 그 안에 LA시를 비롯한 다른 여러 시들이 있는 거였다. (민망 민망 ㅎㅎ)


땅 덩어리만 큰게 아니라 왠 나무들도 이렇게나 큰지 ㅎㅎ 어떻게 사진에 담아야 하나 당혹감을 주었던 키 큰 나무들.
제목은 산타모니카 비치 인데 실제 해변이 조금이라도 보이는 사진은 이 사진 포함 몇 장 뿐이다.


해변을 따라 위치해 있는 길쭉한 모양의 펠리세이즈 공원(Palisades Park)


일요일이라 휴일을 즐기는 시민들도 많았고 관광객들도 많아서 여기저기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원을 따라 걷다 보면 이렇게 비치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 나온다. 물론 공원이 시작되는 지점에도 피어로 곧장 내려갈 수 있는 길이 있는데 우린 좀 걷다가 내려갔다.

안타깝게도 피어에서 찍은 사진은 없다;; 문자 그대로 발 디딜 틈 없이 사람이 많았었다.


햇살도 너무 따가워서 동료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먼저 올라와서 공원에서 시간을 보냈다. 선블럭을 덕지덕지 발랐음에도 4월 날씨치고 유난히 더웠던 날이라 햇볕에 타서 출장기간 내내 얼굴이 따끔거렸다.


해질 무렵인데도 햇살이 너무 강하니까 이런 실루엣 사진이 가능한건가?? (물론 뽀샵질도 약간..) 암튼 선셋이 너무 예뻤다 .












동료들 기다리며 어슬렁거리다 이곳에서 유명한 분들을 만났다 ㅎㅎㅎ

ㅋㅋ 동계올림픽때 평창에 북미정상 가면을 쓰고 나타나 유명해진 분들이라 티비나 인터넷에서 자주 봤는데 몇 달 후에 산타모니카에서 만나게 되다니 신기신기~ ㅎㅎ
알아보고 기념사진 찍고 싶어하는 사람들과 계속해서 사진을 찍어주고 계셨다. 내가 좀 멀리서 사진을 찍으려고 하자 와서 같이 찍자고 불렀으나 ㅎㅎ 뭔가 쑥스러워서 패스했다 ^^


여행지 정보
● Palisades Park, Ocean Avenue, Santa Monica, 캘리포니아 미국
● Santa Monica Beach, 샌타모니카 캘리포니아 미국



Santa Monica Beach, CA, USA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짱~ 고맙습니다!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
월요일이지만 화이팅입니다!

저분들 누구세요? 평창 유명하신분들요?

ㅎㅎ 얼굴 잘 보이도록 클로즈업해서 다시 올렸습니다~ ^^
여행 즐거우신가요? 사진 잘 보고 있습니다!

아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 미쿡 가고 싶어지는 사진이네요. :))

ㅎㅎ 저도 다시 가서 여유있게 시간 보내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

나무의 실루엣들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무심코 찍었는데 의외의 결과에 즐거웠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드립니다!

멋진 바다와 하늘 색, 키 큰 나무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몇 몇 야자수는 유럽 사람들이 한창 미대륙에 농장을 세울 때 그린 그림에 나오는 것 처럼 생겼어요 :)

오~ 말씀 듣고보니 어디선가 본 듯한? 느낌이 들었던게 그런 이유때문인가봐요! ^^
고맙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