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맞아 다녀온 춘천 서면 외갓집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춘천 서면에 있는 외갓집에 다녀왔습니다.
역시 강원도... 춥더군요! ㅎㅎ
그래도 설 연휴가 끝난지 얼마 안돼서인지 고속도로에 차들이 별로 없어 하나도 안막히고 금방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20190210_092612.jpg

오후 늦게 도착했더니 저희 가족을 맞으러 사촌 동생들 가족이 모두 모였네요.
아이들이 무려 7명... 집안이 난리가 납니다.ㅋㅋㅋ

사촌동생이 삼겹살을 지글지글 구워 줍니다.
예전에 고깃집을 했던 경험이 있어서 아주 맛나게 잘 굽네요.

아주 기가 막히쥬?ㅎㅎ

더덕은 역시 돼지기름에 구워야 제맛이죠.ㅋㅋ

서면은 소양강을 끼고 있습니다.
한겨울이면 강가에는 얼음을 깨고 하는 빙어 낚시가 성황이죠.
2월이면 거의 끝물이지만 이번 주는 날씨가 추워서 아직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민아와 민찬이는 오늘도 신났습니다.
근처 편의점에서 낚시 도구와 미끼를 살 수 있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비싸더군요.
집에 돌아오는 중에 들린거라 빙어 낚아봐야 다 풀어주고 올테고 시간도 별로 없어서 그냥 낚시 하시던 할아버님 한분과 얘기나 하면서 구경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살아있는 빙어를 직접 만지며 놀 수 있는 귀한 체험이었죠.
다음 겨울엔 꼭 빙어 낚시 하자고 손가락 걸고 약속했답니다. ㅎㅎ



주말을 맞아 다녀온 춘천 서면 외갓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보클왔어요~

감사합니다~

amazing trip brother.
nice shots @skuld2000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더덕 돼지 기름에 지져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뭘 아시는군요🤩

ㅎㅎ 아주 감칠맛이 끝내주네요~

고깃집하신분이 구워서인지 비주얼이 쥑이네요^^

맛도 끝내줬습니다.ㅋㅋㅋ

고기보다 더덕이 더 눈에 들어오네요.

오오 쫌 아시는 군요!ㅎㅎㅎ

형수님 미인이십니다...!
도저히 그런 애완동물을 키우셨던 분이라고 상상이 안되는;;;

으흐...
감사감사~~~

외가든 친가든 시골이 있으면 아이들에게는 참 좋은 거 같아요~

글쵸. 도시에 살면서 겪을 수 없는 소중한 경험들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니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 설이 아니라 설 끝난 주말에 모이시는건가요?
생각해보니 그게 가장 효율적일지도...

ㅎㅎ 외갓집까지 다녀오기엔 교통 상황이...
다녀오기 딱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