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ripsteem] 일산 호수공원 고양가을 꽃 축제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Smigol-tripsteem] 일산 호수공원 고양가을 꽃 축제





형들~ 안녕! 어제 일산 호수공원 다녀왔어~ 물론 데이트 하러 갔지~ 날씨가 좀 흐려서 춥긴했는데 함께 걷다 보면 후끈후끈 하지~ 헿 호수공원은 왜 갔냐! 이제 곧 겨울인데 꽃이 피었다고해서 2018 고양 가을 꽃 축제를 다녀왔어!!




입장권은 1인당 5천원이고 가격대비 아주 괜찮은 즐거움을 느끼고 왔지.




그럼 꽃 구경 보자~




형들~ 안녕! 어제 일산 호수공원 다녀왔어~ 물론 데이트 하러 갔지~ 날씨가 좀 흐려서 춥긴했는데 함께 걷다 보면 후끈후끈 하지~ 헿 호수공원은 왜 갔냐! 이제 곧 겨울인데 꽃이 피었다고해서 2018 고양 가을 꽃 축제를 다녀왔어.

입장권은 1인당 5천원이고 가격대비 아주 괜찮은 즐거움을 느끼고 왔지.

그럼 사진을 보면서~






빙글빙글빙글







꽃 이름은 잘 몰라...





그루트!!






모르는 꽃






모르는 꽃







요고는 사은품으로 받은거





요고는 여친님 사드린거






배고파서 먹은거






이건 천사님





머리큰 아저씨




형들 꽃 구경 잘 했지? 대리만족 굿굿? 겨울이 오기전에 꽃을 볼 수 있다는건 참 행복한 여행이였어. 날씨만 쨍쨍했어도 정말 좋았을텐데! 약간 아쉽더라구. 그럼 이만 뿅!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호수로 일산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Smigol-tripsteem] 일산 호수공원 고양가을 꽃 축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추워도 괜찮아 옆구리만 따뜻파다면...

너무 따숩따숩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꽃보다는 깨알 그루트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 ㅎ_ㅎ

그루트!

안녕하세요 스미골님~ @tsguide 입니다. 고양시 꽃 축제 참 예쁘고 좋네요.그루트는 판매하는 건가요? 보자마자 구매하고 싶어집니다ㅎㅎ

판매안하는거더라구요 ㅠㅠ

오오!! 좋은 정보 고마워!!!

이게 그 말로만듣던 고양꽃축제군요 저도내년엔꼭가보고싶네요

내년에 가보세요~ 정말 좋아요~

형덕분에 꽃구경 잘하고가 ㅋㅋ
나도 모르는 꽃이 너무 많은것 같아 ㅋㅋ 어려웡

ㅋㅋ 꽃 구경 행복해~

예쁜 꽃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행복합니다~ ㅎㅎ

담 주 월요일에 일산 가는데~~ㅎㅎ
여기 갈 시간이 되려나 모르겠군요~
잘 봤습니다~^^

축제는 끝났답니다~!

그루트가 너무 귀엽게 눈에 띄네요 ^^

그죵? ㅎㅎ

[kr-event] 토큰포스트가 서울대에 떳다! / 최대 $0.6 보팅

참여 감사합니다^^

최신 글에 $0.25씩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