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탐방기 !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1년에 한번 한국에 들어갈때면 홍대여행을 가곤해요.
이날은 너무추워서 핫팩을 사서 3개씩 양쪽 주머니 목뒤쪽에 부착하고 다녔어요.

홍대입구역 지하철에 내려서 무작정 걸어다녔어요.

크리스 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길거리가 반짝반짝해서 ㅎㅎ 연말 분위기 제대로 받고왔습니다. ㅎㅎ


올해 유행인지는 모르겠는데 여기저기 노래소리가 들려서 돌아보니 길거리에서 사람들이 노래방기기를 틀어놓고 노래를 부르는게 신기했어요 .ㅎㅎ


이날의 목적은 맛난거 먹자 !!!
소소하지만 제일 먹고싶었던 닭꼬치를 먹었어요. ㅎㅎ





홍대입구역에서 ABC 마트골목에는 몇 개의 포장마차가 있는데 늘 한국에 들어올때마다 먹는 닭꼬치집에 갔습니다.
옆에 오댕국물이 있는데 같이 먹으면 캬 ~~
꼬치가 짧아질때마다 먹기 편하게 아저씨가 나무를 잘라주십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빅뱅 승리가 하는 라면집을 갔죠 !

라면에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 위에 떠있는 고추기름과 대파가 묘하게 잘 어울렸어요.
혼밥을 할수 있게 칸막이도 있습니다.

홍대 놀러가면 한번 가보세요 !! 강력추천 !

먹부림 부리러 홍대로 한번 가시죠 !



홍대 탐방기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먹거리 좋습니다.

홍대의 매력은 맛난 음식이 항상 준비가 되어있죠 ㅎㅎ

ㅎㅎ 홍대 거리를 이렇게 예쁘게 찍어주시다니. 추억 강제 소환 되네요.

추억속으로 빠져 보실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