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뛸르리 정원에서 오르세까지 !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화창한 파리, 뛸르리와 Pont royal 을 볼 수 있는 길을 다녀왔습니다. ㅎ


뛸르리엔 비둘기보다 까마귀가 많네요. 가까이에서 보면 꽤 큽니다..

오르세 박물관 쪽으로 쭉 걸어가는 중입니다.ㅎㅎ

정원을 지나고 드디어 저기 다리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ㅎㅎ

Pont Royal
뭔가 청키한 모습으로 투박하게 서있죠 ㅎㅎ

비가 하도 자주와서 물웅덩이가 고였네요. 그래도 가끔 이렇게 날씨가 맑으면 기분 좋습니다 ㅎㅎ

오르세 박물관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와보네요 트립스팀 덕에 !

푸르다 못해 쨍한 하늘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ㅎㅎ


여행지 정보
● 75001 Avenue du Général Lemonnier, Paris, France



파리 뛸르리 정원에서 오르세까지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날씨 진짜 좋아보이네요~ㅎㅎ

겨울에 ㅎㅎ 이렇게 해가 나온것도 오랜만이예요 ㅎㅎ 이럴때 사람들이 다같이 햇빛쬐러 다 밖에 나와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빠리지앵은 생각도 행동도 모두 틀릴 것이라는 선입이 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