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c Georges-Brassens 파리 에러났습니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파리에는 정말 공원이 많아요. ㅎㅎ
엊그제 장을 보러갔다가 공원앞에 잇는 아파트 그래피티에 반해서 들어가게된 공원 !
죠지 브라슨입니다.

죠지 브라슨???
누구냐구요?

https://youtu.be/IiG5NPuLO4g
<출처 Youtube>

프랑스에 전설적인 싱어송 라이터 입니다.

까마귀들이 공원에 많았어요. 안녕?

중간에 이렇게 극장도 있어요.

잔디는 최근에 내린비때문에 축축해서 앉지는 못해요. ㅎㅎ

이 공원에 제일 큰 매력은 이 분수대 입니다.

작년 여름에 한번 왔었는데, 푸른 나무들과 잘어울렸어요.
지금은 겨울이란걸 감안하면 초라해 보이네요.ㅎㅎ

파리의 죠지브라슨 공원이였습니다.

파리에 오시면 죠지브라슨 음악들으시면서 공원한바퀴 돌아보세요.


Parc Georges-Brassens 파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Sort:  

구름이 좀 무섭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