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면 꼭 가는 함덕해수욕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제주 바다 어딜가도 이쁘죠.
저는 함덕을 유난히 많이 갔어요.
요즘 이쁜 꽃 많이 피었을텐데 사진 보며 제주 앓이 중이예요.

하필 태풍이 불었으나 대신 시원한 날씨였어요.
함덕 스타벅스에서 차 한잔 마시며 있다보니 또 잠잠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나갔죠.
사진도 찍고 모래 놀이도 하고 발도 담궜어요.

아이는 뭐 그저 신나했죠. 젖은 모래가 모래 놀이에 더 좋으니까요. ㅎㅎ

아쉬워서 다음 날 다시 갔어요.


다행히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잘 놀았어요.
신랑이 아들이랑 물놀이 하는 동안 저는 해수욕장 곳곳을 구경했어요.



에메랄드 빗 바다 보고싶네요. 아니 제주에 살고 싶어요.^^

아쉬우니 발이라도 담그고 작가모드로 열촬 하고 다녔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함덕해수욕장



제주 가면 꼭 가는 함덕해수욕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올해 또 갔다 오세요
이번엔 태풍 만나지 말고
에메랄드빛 너무 이쁘네요

물 색깔이 예술이네요~ 잘 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