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 베트남에서의 일상 (반쨍 넴느엉-Bantrang Nem Nuong)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저희 집 근처 식당 앞에서
아주머니가 숯불에 이렇게
떡갈비(넴 느엉)같은 걸 굽고 있는 모습에
시선이 끌려 버렸어요.

물어보니 음식 이름이
반쨍 넴느엉이라네요.

반쨍도 알고 넴느엉도 아는데
두 음식을 합친 거 같아요. ㅎㅎ

라이스페이퍼에
각종 채소와 구운 고기를 넣고 돌돌 말아서
소스에 찍어 먹는 음식이네요.

2개(개당 약 400원)를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봤어요.

오 이거 별미인데요.

처음 먹어보는 베트남 소스도
달달하니 맛나네요.

이것저것 섞은 거 같은데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했어요.

칼로리도 얼마 안 높은 거 같아
가끔 식사 대용으로 먹어야겠어요. ^^




(#260) 베트남에서의 일상 (반쨍 넴느엉-Bantrang Nem Nuong)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