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 베트남에서의 일상 (한국 들어가는 날 한국 영화를.)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한국 들어오는 날
새벽 2시 비행기라서
현지인 친구와 영화를 보러 왔어요.

지난번에 방문했던 곳과는 또 다른
9군 빈컴(Vincom)에 있는 로컬 영화관.

Cineplex

나름 느낌 있어 보이는 내부 모습이었어요.

마침 한국 영화 '완벽한 타인'을 상영하고 있네요.

주위 평들이 좋아서
보고 싶었던 영화였는데
반가운 마음에 표를 구매했어요.

베트남 극장에서의 한국 영화는
오랜만이었어요.

몰입도도 높았고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영화였네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조진웅 님의 연기가 너무 좋아서
더 만족스러웠던 영화였습니다. ^^




(#261) 베트남에서의 일상 (한국 들어가는 날 한국 영화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완벽한 타인 보다가 웃겨 죽을 뻔 한 일인입니다.

ㅎㅎ 저도 오랜만에 한국영화 재미있게 봤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