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2)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 로맨틱 코미디 영화.)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베트남 설날이 거의 끝나갈 즘에
찾은 롯데시네마.

그동안 베트남에 살면서
10번 이상 영화관에 왔지만
가장 사람이 많았어요.

우리나라에서 명절에
극장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한국 영화가 하나도 없어서
베트남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
Cua lại vợ bầu라는
영화를 관람했는데요.

영어 자막이 너무 빨리빨리 넘어가서
집중이 조금 필요했네요. ㅎㅎ

이런 영화입니다.

아주 재미있게 봤어요.
배우들이 연기를 참 잘하더라고요.
중간중간 웃음 포인트도
많이 있어 좋았어요.

무엇보다 아주 매력적이었던
여자 주인공이
기억에 많이 남네요. ^^




(#302)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 로맨틱 코미디 영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