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 베트남에서의 일상 (요즘 핫한 베트남 액션 영화.)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현지인 친구가
요즘 이 영화가 핫하다고 해서
보러 왔어요.

아담한 영화관 안.

여자 주인공의 시원시원한 액션이
장난이 아니네요.

별 기대 없이 봤는데
몰입감도 좋았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

이런 영화입니다.

여자 주인공 20대로 보이는데
실제로는 40대라고 하네요.
완전 동안!!

이 영화 찍느라고 고생 많이 했겠어요. ^^




(#312) 베트남에서의 일상 (요즘 핫한 베트남 액션 영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오! 40대라니...? 훨씬 젊어 보이는데요^^

완전 동안인 거 같아요.ㅎㅎ
베트남에서 유명한 배우라네요. ^^

베트남에 가서 봐야하나 봅니다.

태국은 공포영화가 재미있다고 들었어요.^^

리암 옹님보다 훨 재미날거 같아욤~♥♩♬
베트남 원정 관람 다녀오고 싶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음에 베트남 여행 오시면
베트남영화 한번 감상해 보세요. ^^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⑧ ( 최대 $1.25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ㄷㄷ 20대인 줄 알았는데, 40대라니 영화 너무 재밌어보이네요

네. 기대이상이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