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4) 베트남에서의 일상 (호찌민에서의 맥북 수리.)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최근에 제 맥북이 갑자기
부팅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했어요. ㅠㅜ

혼자서 고쳐보려고 이것저것 만졌는데
나아지지 않았죠.

검색을 좀 해 보니
베트남에서 맥북 수리를 맡겼는데
부품을 몰래 바꿔치기했다느니
안 좋은 후기글이 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며칠 방치하다가
인터넷 검색으로 발견한 1군에 있는
Laptopcare Center라는 곳에 방문했어요.

역시나 예상대로 SSD 하드와
케이블의 문제여서 교체했네요.

중고 삼성 SSD와 새 케이블 교체 후
Os X El Capitan 도 설치해 주시고
직원들 모두 밝고 친절해서
편안한 분위기에 수리를 진행할 수 있었네요.

총 수리비 약 6만 원.

다시 돌아온 맥북에
별것도 아닌데
기분이 아주 좋아졌던 하루였습니다. ^^




(#334) 베트남에서의 일상 (호찌민에서의 맥북 수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컴터가 아프면 생활이 멈추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네. 많이 불편하더라고요. ^^

맥북이 수리되었다면 별거 아닌게 아니죠 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수리 잘 하신 것 같네요~ 앞으로도 오래도록 함께 하시길 ㅋㅋ

이미 오래쓴 맥북이라
못 고치면 새로 하나 살 생각이었어서
크게 신경을 안썼거든요. ㅎㅎ
돈 굳어서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