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Barcelona] 크다 길다~ 콜롬버스 동상, 탁~ 트여 좋은 바르셀로네타 해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Europe 

2019.03.27 ~ 2019.04.19


 Spain Barcelona 03.31
Mirador de Colom 
Platja de la Barceloneta 

4일차 여행코스



콜롬버스 동상은 해변은 가는 길에 쓱 들러 볼 생각이었습니다.


와.. 근데 엄청 커다래요. ㅋㅋㅋ 놀랐어요. 개선문도 글코 콜롬버스 동상도 보니 여긴 뭐든 크게 지었다 했습니다. ㅋㅋㅋ
정상에 위치한 콜롬버스는 본인이 다녀온 바다를 손짓 하고 있습니다. 신대륙을 발견하고 이 곳 포트벨 항구에서 내렸기에 상징적으로 세워진거죠.


그래서 생각보다 볼만하다 싶어 가까이 가봤습니다. 길을 건너 가보니 동상을 둘러 조각된 것들이 재밋습니다. 일화에 대한 조각인데 그냥 딱 보면 아~ 하게끔 잘 되어있더라구요. 이사벨 여왕에게 입맞춤하는 콜롬버스^^ 왕의 광장쪽이겠죠? 다녀온데를 보니 더욱 재밋습니다.


동상을 보고 다시 돌아갑니다. 항구네요. 럭셔리한 배 많네용. 뭔가 바다를 보면 이야~ 놀러왔다 이런 기분은 확 드는거 같습니다. 여긴 아직 바르셀로네타해변은 아니어요. 조금 더 걷습니다.


상인들이 많습니다. 주말이라 그러려나? 하긴했어요. 짝퉁 가방, 신발, 옷 이런것도 많구요. ㅋㅋ 막 발렌시아가 신발 이런거 있자나요? 그런것도 많구 ㅋㅋ 얼마에 팔까 궁금했지만 물어보기엔 소통실력부족으로 ㅋㅋ 그냥 눈으로만 보았습니다.


해변을 마주한 식당가도 쭉~ 있습니다. 좀 고급져보여 패수. ㅋㅋ


PORT VELL 깃발 멋있어요~


야시장처럼 노점으로 음식을 파는 곳도 있네요. 넘나 유혹적이다~~ 하지만 참고가서 밥을 제대로 먹도록.. ㅠㅠ


꺄아~~ 바다다!!!
이 곳이 바르셀로네타 해변이군요. 생각보다 길고 넓게 탁 트여서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피스풀하고 여유가 넘치는 풍경같아 보이지만


세찬 바람이 불어 오들오들 떠는 현실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저 사람들은 안추운거니? 라며 ㅋㅋㅋ 정말 풍경은 넘넘 좋고 더 있고 싶은데 추워서 밥이나 어서 먹자며 자리를 옮겼습니다. 따순 날이었다면 돗자리 피고 한참을 바다를 바라볼텐데.. 흑 ㅠㅠ

점심은 스페인 가정식을 먹어보려합니다.

to be continue..



여행지 정보
● 스페인 바르셀로나 Plaça Portal de la pau, 콜롬버스 동상
● 스페인 바르셀로네타 해변



[travel-Barcelona] 크다 길다~ 콜롬버스 동상, 탁~ 트여 좋은 바르셀로네타 해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Q. 최근 에어드랍 완료된 BTSMD 지갑 이기도한 Bitshares 지갑 https://wallet.bitshares.org/?r=newid (추천인 코드 포함) 에 서, 이름

Q. 최근 에어드랍 완료된 BTSMD 지갑으로도 활용되는 Bitshares 지갑 (추천인 코...

Sort:  

멋진 곳이군요

네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알차게 다니고 계시는군요ㅎㅎㅎ 너무 더워서그런가 바다 보니 가고 싶습니다ㅠㅠ

ㅎㅎ 강원도로!!^^ 강원도 바다랑 비슷하죠 머 ~ 네 정말 초반엔 하루를 꽉꽉 채워서 열심히 다녔던거같아요. ㅎㅎ

스케줄이 엄청난데요. ^^

가니까 언제 또 와~~ 하는 마음에 정말 꽉꽉 채워 다녔던거같아요. ㅋㅋㅋ

저 해변이 자연이 아닌 인공적으로 만든것이라 하지요..

와우! 저렇게 넓은게 인공인가요?!! 대박. 처음알았습니다. 남친에게도 이야기해줘야겠어요.

가이드가 휴양도시 시체스를 설명할때 그러더군요. 시체스는 자연모래, 바로셀로나는 어디서 모래 퍼왔다고..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남자친구도 놀래네요 인공이라니!!! ㅋㅋ 어디서 퍼온 모래군요. ㅋㅋ 신기방기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넵 벌써 주말이 지났네요 ㅠㅠ 새로운 한 주 즐겁게 시작하세요!^^

바닷가는 우리나라의 동해와 분위기가 비슷하네요. 전 시간날 때 가까운(?) 동해 바다라도...

네 마자요. 바다는 어딜 가든 좀 비슷한 구석이 있어요. ㅋㅋ 동해랑 제주도 느낌 나던걸요^^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92 which ranks you at #841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42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84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정말 알차게 돌아다니셨네요!!^^
즐거운 주말되셔요~~

ㅎㅎ 마자요. 글을 쓰면서도 스스로 놀라는 중이에요. ㅋㅋㅋ 와 이렇게까지 안먹고 돌아다녔나.. ㅋㅋㅋㅋㅋㅋㅋ합니다.

정말 여행가고 싶네요.
해변은 여름이 제맛인데 좀 아쉽군요.

바르셀로나는 온화한 기후라 들었는데 ㅋㅋ 바다가는 날은 흐리고 찬바람이.. ㅋㅋㅋ 곧 여름 휴가가셔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