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Barcelona] 까르푸 구경 및 점심. 훌륭했던 메뉴델디아 ! Baskònia Restaurant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Europe 

2019.03.27 ~ 2019.04.19


 Spain Barcelona 04.01
Carrerfour Gran Via 2
Baskònia Restaurant 

5일차 여행코스



까르푸 안에 들어오니 신세계네요~ 외관은 창고형 마트 느낌인데 안엔 현대식 쇼핑몰 모습입니다.


주린 배를 채우러 식당이 있는 2층으로 왔어요. 오~ 영화관도 있는 멀티플렉스네요.


아침에 라보케리아시장에서도 대충 때웠기에 맛있는! 점심이 먹고파서 고심 또 고심을 하며 식당을 골랐습니다. 짝궁은 마지막 날인데 스페인에서만 먹을 수 있는걸 먹자!라하여 ㅋㅋ 메뉴델디아를 하는 식당을 골랐슴돠. 가성비 굿굿!


메뉴델디아는 세트메뉴 느낌으로 전식, 본식, 디저트를 좋은 가격에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못읽겠는걸요. ㅋㅋㅋㅋㅋ €12.70 (약 ₩16,510) 가격만 보이네요. 바르셀로네타 해변에서 메뉴델디아가 €15.50이었으니 여기가 더 저렴하네욤.


착석해서 받아보는 메뉴판^^ 음 ㅋㅋ 직원찬스 해야겠어요. 몇 단어빼곤 당최..ㅋㅋ 메뉴 설명을 부탁합니다. ㅋㅋㅋ 다행이 직원이 쉬운 영어로 설명을 해주어서 전식으로 리조또, 볼로네제 파스타를 고르고, 추천받은 참치스테이크랑 무난할거 같은 소고기스테이크를 골랐습니다.


식당이 2군데로 나뉘어져있는 제법 규모가 있는 곳이었어요. 손님도 많아요~~


짝궁은 맥주 먹기 싫다하여 물을 시켰는데 병으로 나오네요.


한국에서는 고기랑 밥을 같이 먹는데 이 곳에선 탄수화물류를 먼저 먹고 단백질을 다음에 먹네요. ㅎㅎ

볼로네제는 파르마산 치즈가 뿌려졌고, 약간 현지 향신료는 느껴지지만 고기소스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은 칼국수처럼 부드러운 면~


독특했던 리조또! 한국에서 먹어본건 쫀쫀하게 국물이 거의 없는 리조또였는데, 여기는 국밥스타일이네요. 뜨끈하고 쌀 먹어 좋았어요. 밥순이 ㅎㅎㅎ 맛은 묘했지만 먹을 수록 땡기는 맛. ㅋㅋ 현지식 먹고 싶은게 새로운 맛을 경험해보고싶어서인데 이건 딱 그런 맛이었습니다.


첫 상이 치워지고 두번째 접시입니다. 참치 스테이크! 한국에서는 참치회나 통조림으로만 먹었는데 스테이크라니~~ 직원 추천으로 먹었는데 짝궁과 저는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부드럽고, 고향의 맛이 느껴졌어요. ㅋㅋ 양념된 야채와 함께 먹으면 고추참치 통조림맛이 비슷하게 나거든요. ^^ ㅎㅎㅎ 고급진 고추참치맛!


소고기는 얇고 넓었어요. 음 감자튀김은 별로였고 ㅋㅋ 구운 고추가 맛있었어요. 소고기랑 먹으면 향이 좋더라구요. 고기가 살짝 질겼는데 고추랑 함께 씹으면 조금 부드러워지기도 했구요.


메뉴델디아는 디저트가 있는걸로 알긴 했는데 메뉴판에 안보여서 ㅋㅋ 그냥 일어나려니(둘 다 소심해가지곤 묻지도 못하고 ㅋㅋㅋ) 직원이 디저트 있다고 하네요. 기본과 추가금이 있는 디저트 중에 고르라는데 기본으로 골랐어요. 그랬더니 나온 큰 파인애플 두 덩어리 ㅋㅋㅋ


칼로 스테이크처럼 슥슥 잘라 먹었습니다. 무척 달고 맛났던 파인애플^^ 기분 좋은 식사를 마치고 ~ 본격적인 구경에 나섭니다.


친한 동생이 자주 입던 체크바지를 만나 반가웠구요. ㅋㅋ (여기 너 있다며 톡했죠. ㅋㅋ)


지하1층에 위치한 마트입니다. 역시 마트가 싸네요. ㅋㅋ


예전에 오키나와에서 먹었던 우유가 너무나 맛있었고, 그 기억이 좋아 여행가면 현지 우유를 다 먹어보고 있어요. 아직까지 오키나와 우유를 이긴 곳이 없네용. ㅋㅋ 스페인 우유는 그냥 우유맛^^


와 샐러드 야채 정말 많아요. 입이 떡 벌어짐. 샐러드도 하나 고르고요~


바로 짜주는 오렌지주스가 탐이나지만 1유로에 끌리쥬. 토마토로 낙찰.


와 주류 코너에서도 입이 떡.. 엄청 많아요. 와인도 하나 고르고~


크.. 정말 고민하게 했던 올리브오일.. 진짜 싸고 양도 많고 종류도 많고~~ 그러나 여행이 2주가 더 남은 시점에 짐을 늘리기 싫어 안샀는데 ㅋㅋ 지금은 너무 후회해요. 사올걸~~ 바르셀로나를 출국으로 잡을걸 했답니다 ㅋㅋ


씨리얼도 조식용으로 먹자며 담고요~ 남은 여행기간동안 잘 먹었었죠. 맛은 별로 없어요. ㅋㅋ


타국에서 만나니 반가운 삼성 엘지~~


자전거, 캐리어, 바르셀로나 축구팀 유니폼 등 다양합니다. 시내에선 10~12유로하던 수건이 8.95유로라 짝궁은 fc바르셀로나 수건을 사기로 합니다. ㅋㅋ


시내에서 €0.7 주고 사던 물이 €0.29라니!! 저렴합니다. 물에서 느껴지는 물가 차이~


장을 보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좀 쉬다가 저녁먹으려 테라스를 정돈해봅니다. (오 ~ 사진 키 커보이게 나왔어요.ㅋㅋ)


이건 언제 쓰려나.. ㅋㅋ


오늘 먹을 것과 앞으로 먹을 것들. ㅎㅎ


상차림을 해보았어요. 오~ 분위기 있네요. 저 밥은 차갑고 쌀이 설익어서 맛이 ㅜㅜ 없었어요. 이렇게 밥하면 엄마한테 혼나는데.. 쿠쿠를 수출해야해 라면서 먹었죠. ㅋㅋ 불에 볶고 싶은데 조리시설이 없으니 아쉽~ 그래도 닭은 맛있더라구요. 역시 치느님!


그런데 테리스 추워요 ㅋㅋㅋㅋㅋ 짝궁은 수건을 목에 메고, 전 담요를 덮고 식사를 해봅니다. 버티다 버티다 추워서 결국엔 들어와서 먹었다는 후문.. ㅋㅋ 이때가 4월인데 해지면 춥더라고용.

짝궁은 마지막 날도 알차게 여기 저기 다니며 보낼 생각을 했었고 마트 구경을 뭐하러 가나 싶었대요. 저는 그동안 열심히 다녔으니 마트 구경하고 새로운 동네 쓱 걸어보고 휴식하면 되겠다는 생각을 했었죠. 우선 제 뜻대로 마트에 가주었는데 마트도 생각보다 재밋었고, 휴식 취한 것도 좋은 생각이었다며 ㅋㅋ 결론적으론 만족해했어요. 잠도 저보다 더 일찍 쿨쿨 꿀잠 자더라고요. 허허헛.

이상으로 마지막 바르셀로나를 마치며~ 다음날 오전 비행기를 타고 이탈리아 밀라노로 슝! 갑니다^^

to be continue..



여행지 정보
● Gran Via 2, Avinguda de la Granvia de l’Hospitalet, 로스피탈레트데요브레가트 스페인
● Euro Hotel Gran Via Fira, Carrer de les Ciències, 로스피탈레트데요브레가트 스페인



[travel-Barcelona] 까르푸 구경 및 점심. 훌륭했던 메뉴델디아 ! Baskònia Restaurant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hodolbak-aaa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aaa님의 [한줄리뷰이벤트] 인물열전 - 배우 '유해진' 을 바라보는 이웃분들의 생각! & 그리고 리뷰를 부탁해!!^^

...주어진 캐릭터와 하나된 모습의 멋진 연기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중 하나로 손색이 없죠


sunny1124완전 호감형 배우죠. 주연으로 출연한 럭키 좋아해요. 액션도 연기도 좋고 재밋었어요. 꾸준히 한 길 걷고 좋...

까르프에서 좋은경험 했네요 음식이 맛나 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 맛있었어요. 생선스테이크를 한국에서 잘 못먹어보아 특히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대형 쇼핑몰이군요! 드신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 보여 좋습니다!
파인애플 보니 파인애플 먹고싶네요ㅠ

사실 저래보여도 소고기는 조금 질겼어요. 파인애플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고 달았어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는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네. 정말 여러모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ㅋ 다시 돌아가고싶네요~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54 which ranks you at #788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8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부드럽고, 고향의 맛이 느껴졌어요. ㅋㅋ

아니 고향이 어디시기에 참치 스테이크에서 고향의 맛을?? ㅎㅎ

한국의 맛 동원 고추참치 통조림맛이 났거든요. ㅋㅋㅋ

까루프가 아울렛 매장처럼 꾸며놓았군요.

네. 예쁘더라구요. 쇼핑몰 데이트 느낌나서 좋았어요.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rbaggo.zzan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zzan님의 [르바의 퀴즈카페] 수익배분내역 및 @kr-newbie 임대내역(매주 일요일 업데이트)

... bluengel, gosainkund, jun1004, kstop1, ldsklee, sesil, sunny1124/td> 저자 지원 70 aaa pooka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